안녕하세요 ! 뉴비 인사드립니다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새로운 뉴비 인사드립니다.

지인통해서 스팀잇을 알게되었고 어떻게 써야할지 몰라 눈팅만 하다가

이제야 끄적끄적 쓰게되네요 ㅎㅎ

저는 직장을 다니다가 잠깐 쉬고있는 백조입니다.......,,

앞으로 일을 구하면서 그리고 일을 하면서 틈틈히

먹스팀과 일상을 공유하는 글을 올릴생각입니다 !!

철저하게 솔직 후기로 여러분께 다가가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ort:  
Loading...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천천히 스팀잇을 즐겨보세요^^
생각보다 재미있어요 !! 천천히 소통도 나누시고 먹스팀과 일상공유하시면서
즐겁게 하시길 바랄께요^^

생각보다 재미있는걸 저도어서 발견하길!!!

환영해요.소통도 자주 나누고 맛난 음식과 재미난 일상 기대할께요.팔로우 하고가요~^^

안녕하세요 ~~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

앗! 저도 직장을 다니다가 지금은 잠시 쉬고있는 백조인데 동족이었네요 ㅎㅎ 너무 반가워요 앞으로 같이 잘 성장해욥!!

같은 동족이셨군요ㅎㅎ 이런 곳에서 동족을 만날 줄이야 너무 반갑네요!! 앞으로 같이 열심히 살아남아봅시다 !!!!

반갑습니다~ 앞으로 많이 소통하고 함께 열심히 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많이소통하게 팔로우 하겠습니다!!ㅋㅋㅋ

24시간 지난 글이 아니네요
이벤트 조건이 있어서 ...ㅠ
보팅 조금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감사합니다 ㅎㅎ

솔직 후기 기대할게요~

정말 솔직한후기로 가겠습니다!!

반가워요ㅋㅋ 앞으로 같이 열심히 해봐요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같이 화이팅합시다 !!

환영합니다~ 반가워요. 앞으로 스팀잇에서 자주 봬요:)

네네 ㅎㅎ자주 뵐수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