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대전 후기 갑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제가 처음으로 간 대전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사실 대전 많이들 가보셨을텐데,, 혹시라도 저처럼 안가보신 분들이 있을수도있으니 !!!!
솔직한 후기로 올리겠습니다



먼저 대전역 바로 앞에 있는 중앙시장을 다녀왔는데요 ~~
부산에 깡통시장처럼 엄청 크고 넓고 다양하더라구요 !!
걷다보니 전집이 쭈욱있더라구요 ~ 다른곳은 포장만 하던데 제가간곳 딱한군데가 앉아서 먹을수있어서 여기다! 하고앉아서 먹었습니다
(전참고로,,,김치전이 젤 맛있더라구요,,2000원!! 인데 엄청컷어요 ~ )





여기는 강호동이 출연해서 유명해진 만두집인데요 ~
위에 전집 가기전에 바로옆에 있답니다.
사실먹거리가 쭉있기때문에 30초걷다보면 맛집이더라구여 허허허
정말 여기 만두는,,,진리입니다 그냥 맛있다가 아니라
겉은쫄깃하고 속은 간이딱되고 촉촉하며 부드러웠습니다
다른 만두집은 전자레인지에 1분데펴서 주실텐데
요기만두집은 쪄서 다시주더라구요 ,,감동,,,,
옆에보이는 김밥한줄은 바로앞집에 김밥파시는분께 샀어여 ㅎㅎ
김밥은 그냥 간이 딱된김밥,,,,,





한밭수목원
아이들이 소풍으로 딱 오기 좋을거같더라구요
킥보드,자전거 커플자전거 타러오신분들도 많구요
돗자리펴서 도시락드시는분들도 많구 커플여행으로들 많이오시는거같더라구요
저는 추천합니다 !! 대전역에서 택시타고 6500원 정도 나왔습니다 ~





하루종일 먹기만했는데요 ,,,
일등석갈비집 입니다 !! 대전에서 정말많이유명한 집이더라구요
기사님이 맛집중에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보통 기사님이 맛집인정한곳은 정말 맛있는거같아요
갈비정식 1인 15000원인데 반찬들 원하면 계속 주십니다
(반찬이 너무 많아서 카메라 렌즈에 다 안들어와요ㅎㅎ)
돌솥밥과 냉면중 선택하면되는데 저는 냉면을 택하고 공기밥을 따로 시켰습니다
탁월한 선택이였죠 ,,하하





성심당이 여러곳이 있는데 꼭 본점으로 가셔야합니다 ~~
전 우리나라에서 이렇게 빵많은곳이 있는지 처음알았습니다.
빵이 정말 정말 정말 많았습니다 !!!!!!
앞옆뒤 다~~~~~~~~~~~~빵이에요 !!!!
이영자가 방문해서 더더더더욱 유명해진 성심당!!
" 빵을 사서가지않으면 권태기야" 라는말이 떠오르더라구여
그래서 남자친구를 줘야겠다는 생각으로 골랐습니다 ㅎㅎ








남자친구를 불러서 빵을 먹였습니다 ㅎㅎ
저의 남친님께서는 명란바게트를 제일 잘 먹었습니다.
사실 저도 그게 젤 맛있었어요
튀김소보루 <<말안해도 알거라고 믿습니다.
이건 사자마자 먹어야,,진리이더라구요 겉은바삭 안은 촉촉,,,

먹물색처럼 보이는 기다란빵은 아무맛이안나서 별로라구 하더라구요 하하하,,,
고구마빵 안에 찰떡이 들어가있어서 맛있었어요 추천!!
소보루처럼 흰색 빵은 사과빵인데요 그냥그랬어요 쏘쏘!!

끝에보이는 호떡은 시장에서 산건데 입구에 꿀호떡이라고 있는데 강추합니다 !!!!!!!!
저랑 남자친구는 한입먹고 이거다,,,라고외쳤습니다 ㅋㅋㅎ



Sort:  

완전 먹방 투어 하고 오셨군요 군침 질질 ㅠ 까만 먹물빵 정말 맛있는 빵인데 빵집에서 못 만드나 봅니다 ㅠ

너무마니먹어서 남친이배가 불럿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

내용물이 부실하면 조끔 맛이 덜하는게 있었던것 같기도 해요 ㅎ 고구마 무스도 가득 있어야지...

뭘좀아시네 ㅋㅋㅋㅋㅋㅋ듬북듬북

그럼 오늘 저는 저희동네 빵집을 포스팅 해야겟네요 ㅋㅋㅋ
거긴 완전 맛남요!

오 ㅋㅋㅋㅋ포스팅하면 바로갑니다!

오세요 ㅋㅋㅋ 베비에르 맛남요 ㅋㅋ

우왓~ 이거정말 궁금해요 ㅋㅋ

ㅋㅋㅋㅎ후회없으실거에요

여행 진짜 재밌으셨겠어요ㅋㅋ 저도 나중에 여친이랑 한번 가보고 싶네요ㅎㅎㅎ

여친이랑 가시는거 추천입니다!!!!!

대전 음식 장난 아니네요 ?!!!
한번 꼭 가서 먹어보고 싶습니다....
근데 2000원에 저정도 양이라니 실화입니까?ㅎㅎㅎ
빵들도 정말 먹음직 스럽네요ㅜㅜ

아뇨아뇨 2천원이 저양이 아니구요ㅠㅠ...김치전만.......

대전에 맛있는곳이 많군요~ 침질질~~
최근 티비로 이영자가 사먹었던 빵집이 궁금했는데
와~~ 다녀오셨군요!!! 명란바게트~~~

드시면 짜다!!라는생각이드는데 먹으면 계속손이가요 ㅋ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먹방투어라.. ㅎㅎ나중에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특히 2000원에 김치전이라니!! 가성비 좋습니다^^
업봇 하고 팔로 하고갈게요

ㅋㅋ꼭가보세요 !! 저두 남자친구랑 나중에 대전한번 더가보려고여 ㅎㅎ너무괜찮앗어요

와 부럽습니다 ㅎㅎ 저도 나중에 와이프랑 가봐야겠네요.. (질수없다!!)

이미 와이프에서부터 제가진거같아요 ㅋㅋ,,,

ㅎㅎㅎ 후딱 결혼하셔서 옆자리를 채우시는게~~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85.21
ETH 2922.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