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요즘 너무바빠서 오랜만에 글올리는걸 잊고살았네요 ㅠㅠ
이제라도 저의 일상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

저의 꿈은 !! 지하상가에서 공방을 차려서 개인수업도 하며 캔들, 향수 , 디퓨저 등등 판매하며 소통하고싶은게 꿈입니다 !! 꿈은 이루어지게 되어있겟죠 ?

먼저 이쁜캔들을 만들기 위해 꽃을 준비했었는데요
집에서 남자친구와 친구들이 준 꽃들을 정리하면서 꽃을 다듬고있었는데 너무나도 행복하더라구요 ,,, 그래서 찰칵했지요,, 힣

짜라짜잔 너무이쁘지않나요 ,,
물론 엄청난 캔들도 많겟지만
쉽고 간단하게 꽃을이용하여 만들어보았습니다 !! 허브캔들 !! ㅎㅎ

캔들을 만들다가 키티 몰드가 보이길래 거기에더 좀 부어줬더니 하얀키티가,,뙇
석고방향제도 너무만들기쉬워서 한번해보았어요 ㅎㅎㅎ
향은 커피커피 합니다 ㅎㅎ

요즘에 캔들 하고계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ㅠㅠ
공방을 차리려고 준비중이신분들 저와 친구해주십쇼 !!
많이 의지하면서 서로 정보공유하면서 지내고싶어요 ㅎㅎ
물론 여러분들도 !!!!!!!!!에블바디 !!!!

Sort:  

켄들이라니ㅋㅋ 저로서는 상상도 못할텐데..부럽습니다ㅋㅋ 가운데 사진 너무 이뻐요!!!

그쵸그쵸...ㅠㅠ 감사합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khjungs2!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497.12
ETH 2932.1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