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자 단기 미래 전망

in #kr5 years ago

이제 선적한 중국화물에 관세를 때려맞는 상황이 도래했지여. 그럴거라고 예견했고 그렇게 되었습니다. 이전 글에서 저는 중국 인버스를 샀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가 어떡하던 팰거라는 근거를 가지고요

미국이 25%관세를 부가하면서 미국의 물가는 큰폭의 상승을 피할길이 없어지게 되었습니다. 거기다가 중국도 마찬가지고 미국에 관세를 부가하게되면서 중국또한 수출에 대한 압박 뿐만 아니라 물가 상승의 압력이 커지게 되었지요.

이 상황에서 미국은 유가를 관리하지 않을 수 없게 됩니다. 관세로 물가가 올라간 상황에서 유가가 큰폭으로 올라버리게 되면 미중무역전쟁을 지속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될 것입니다. 각자가 아프지 않은 방향으로 관리하겠지요.

미국은 유가가 하방으로 가도록하여 물가로 인한 아픔을 줄일거고

중국은 위안화를 절하하여 대미수출 관세 부가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이려 들겠지요

하지만 환율시장조작 리스크를 조작하며 큰폭으로 시장에 개입하기는 어려울 것이라는 관측이 있겠지만 이 수준에서 큰폭의 가격상승을 제한할 것이라는 꽤 확률높은 추론이 가능해집니다.

그렇다면 이것에 대한 대응은 무엇일까요. 우리나라에서도 원유선물 인버스 상품이 있네요. 지금 이거저거 사놔서 돈은 없지만 월급타면 또 태울만한게 생긴 것 같습니다.

KakaoTalk_20190604_203029216.png

원유 선물 인버스 차트만 봐도 우주가 얼마나 조화로운지 알 수 있습니다. 계속 주봉상 대세하락을 이어가다가 재바닥을 찍고 올라가는 모양이 보이시나요. 정말 제대로 차트상 살자리라 보여지네요.

아름다운 투자는 거시적 흐름도 있지만 우주의 이치도 함께 담겨 있는 것 같습니다.

Sort:  

기백님 오랜만에 안부인사 왔습니당. ^^ 원유쪽은 처음 보네요.

오우 반갑습니다 뜬금없는 주제라서 허헣

A

A

A

A

A

다각적인 시야를 갖는것이 중요한 오늘입니다

선플 감사합니다 ㅋㅋㅋ

지금 이 순간 다양한 시각을 배울 수 있어 좋네요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