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 이벤트] 필독!! 부탁합니다. 프록시위임 10sct , 리스팀 3sct < 보상거절 글>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카카입니다.

카카 스팀코인판에서 꽤나 즐거웠고
앞으로도 즐겁고 싶고 즐거울 예정입니다.

스팀코인판에 성공을 기원하며
개인적으로 큐레이터 sct-event , sct-tooza 활동을 했습니다.
이 활동이 조금이나마 스팀코인판에 많은 사람들의 북적거림을 만들고
많은 초보자들이 참여하길 바랬습니다.

스팀코인판 운영팀에서 스팀 증인 출마선언문을 통해
스팀 커뮤니티를 대표하여 프록시 홀더의 권한을 위임받아
증인 후보로 출마할 것을 공식 선언하였습니다.

카카는 이번 증인출마에 여러분에 힘을 보태주실것을
강력하게 부탁드립니다.

새로 참여하시는 분들에게 아낌없이 sct를 쏘겠습니다.
죄송하지만 기참여분들 중복은 제외합니다.
중복참여하셔도 제가 확인을못합니다.
이포스팅 이후에 위임하신 분들이 해당됩니다.
본인이 알아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글은 보상거절로 태그를 달지 않겠습니다.

참여방법

  • 아래 포스팅 참고해서 프록시 위임하시고 인증삿을
    댓글로 주시기 바랍니다.
  • 리스팀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기간 없습니다.

참여보상

  • 프록시 위임 10sct
  • 리스팀 3sct

왜?? 이걸 하나?

  • 기존에도 증인투표 이벤트를 진행한 적이 있습니다.
  • 한국에 많은 증인이 배출되고 스팀잇에 우리에 목소리가
    반영되고 우리가 주인이 되길 바랍니다.
  • 이곳에서 만난 여러분과의 인연이 소중합니다.
    이 공간이 계속 성장 발전하길 바랍니다.

이벤트에 지급능력은?

GOMCAM 20190603_2245060153.png

파워다운을 해서라도 다 지급합니다.
제 투자원금은 2000sct 입니다.
나머지는 아낌없이 쏘겠습니다. 크고 길게 보겠습니다.

이벤트,투자 태크에 큐레이터 활동도 중요하지만
이번 스팀코인판 운영진 스팀 증인 출마선언! 프록시 위임을
아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다시한번 카카에 친구분들, 친구에 친구분 강력하게 지원을 요청합니다.

kr에 강력한 힘을 보여주세요!!


추가로 제가 아는 몇분 추후 증인출마시 제가
힘닿은 대로 강력하게 지원하겠습니다.
(한분더 생각이 나는데 지금 신규프로젝트가 바쁘셔서~~)

지원해 주신분들 잊지 않고 제가 많이 사랑하겠습니다
이 활동에 동참하실 친구분도 환영입니다

[SCT] 스팀코인판 운영진 스팀 증인 출마선언! 프록시 위임 방법 가이드

[NOTICE] @proxy.token이 스팀 커뮤니티를 대표하여 증인 출마를 선언합니다

EEEoA8oLaAxsTkPYAARp78o5cJA1o6Chv9x98TzCFT6v5GVfXDxzYtdjsHDLX1V1Nyd4aKjZWoW7cpGhywhHJ5pGdbbTLorS64gJQsQsDSJpCJ6txXcHJn7U1BFyJa4kWRQsFE6VSMUzUonwa6QFg.jpg

Sort:  

위임했어요. 리스팀할게요. ㅋㅋ 보상거절한다니 풀봇ㅋㅋ

!shop

감사합니다. 인증삿은 없지만 우리는 그런사이~~
13sct 발송완료

^^ 인증샷 올렸어야 했군요ㅋㅋ 방구리형도 같은 이벤트해서 형 이벤트랑 중복으로 참여했어요. 고마워요 형~

보상거절글입니다. 보팅하지 마세요

제가 스팀코인판에 작성하니 태그가 그냥 붙는군요
만약 보상이 되면 100% 이벤트로 처리하겠습니다
제가 셀봇해서 보기 편하게 위로 올렸습니다.

sct 발송은 제가 중간중간 하겠습니다. 계속 처다만 보고 있을수 없어서요
저 먹튀 없는건 아시죠^^ 리스팀은 제가 직접확인 가능하니
댓글주셔도 되고 안주셔도 제가 알아서 하겠습니다.

음... 보팅은 봇이 했어요. 죄송해요. ^^

보팅 하지 마셔요. 보팅 거절글입니다.
의미가 보팅으로 퇴색되는걸 방지합니다.
그리고 bmw보유로 자동 보팅이 되었더군요.
급하게 삭제했는데 삭제도 안돼고
미워!! 나하님.^^

xyzashu님이 kibumh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xyzashu님의 What Compelled @MagicDice to Exit Scam from Steem? (My FREE EPC Token Offer for Players Inside)

...sgrimm
johhnnyturbo20
elementm
sirgun
hatoto
balte
richard83
kibumhgeneral.guy
duesettembre1971
vinayakgupta
benjaminberry
otage...

garamee21.png

참여 리스팀 완료~~!

좋은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13sct 발송완료 했습니다.

프록시위임.png

등록했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10sct 발송완료

와~~~ 멋지십니다. 저는 이미 설정을 했지만,,, 인증샷은 거절하겠습니다. 10SCT 아껴두세요. ^^ 증인은 저도 열열히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aaa에서 뵙죠^^

나는 이미 되어있는거 같아서 리스팀할께요^^

고마워요 미미꽃님^^ 3sct 발송완료

sweetpapa님이 kibumh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weetpapa님의 [스팀코인판 달달한기부]#06~#09 5월 보팅기부 정산

...사용합니다
ayogom,ddllddll,cov-jeong,mimistar,dorian-lee,imrahelk,kibumhfgomul,stylegold,aileecho,ioioioioi
gfriend96,maikuraki,bangu...

20190603_235007.jpg
행님 화이팅입니다~~

행님 참여감사, 리스팀도 감사 13sct 발송완료

K-028.png

참여 및 리스팀 완료입니다 !

감사합니다. 13sct 발송 완료^^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