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생활] 청도아울렛 -> 재래시장까지 하루일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마음으로 소통하는 스티미언@kibumh입니다.



주말 집에서 딩굴딩굴하다 이렇게 살면 안돼겠다 싶어
억지로 운전대를 잡고 그냥 밖으로 나갔다.
사실 배가 고파서 나갔는데 정작 먹을것을 사진을 못찍었다.
배가 고프고 혼자 밥 먹으며 주변사람들 눈치에 사진을 찍기는 좀
뭐했다.

오늘 하루 일과를 올려본다.
(사실 어제 일과고 어젠 너무 늦어 못올려서..)


IMG_4971.jpg IMG_4981.jpg

  • 여긴 청도시 황도의 아울렛에 있는 유일한 놀이기구다.
  • 밤에 11시까지 조명을 켜주는데 그런데로 볼만하다.

  • ㅋ 처랑하게 쪼그려 않아서 찍어 봤다. 상향각도로.. 나름 전문가 처럼~~

IMG_4977.jpg IMG_4987.jpg

  • 아울렛은 바닷가를 끼고 있다.
  • 아울렛 야경이다. 이미 밤 9시 가까운 시간이라 사람이 없다.

IMG_5005.jpg IMG_5009.jpg

  • 집에 돌아가는 길.. 집 앞 시장을 들렸다.
  • 아울렛대비 사람이 많고 분위기 좋다.

IMG_5011.jpg IMG_5013.jpg

  • 매일 저녁7시부터 10시까지 한다. 연인이 많아 꽃도판다. 사는 사람은 안보인다.
  • 고양이,강아지,토끼 엄청 귀여운 녀석이 많다
    중국은 반려동물이 한국보다는 더 상황이 좋은거 같다. 엄청 비싸고 길거리에
    버려진 동물을 본 기억이 별로 없다.

IMG_5010.jpg IMG_5008.jpg

  • 옷가게 사장인데 파는옷중에서 좀 괜찮으걸로 입지?? 이런생각이 들었다. 소화하기 참 불편한 옷이다.사장 스타일을 보고 옷을 사고 싶지 않다.
  • 길거리에서 빵을 파는데 손님이 많다. 이집이 카스테라가 엄청 유명한 집이라고 한다.
    먹어본 적은 없다.
  • 길거리 음식을 좀 자세히 찍어 보고 싶은데.. 좀 그래서.. 멀리서 핸드폰 보는척 찍었다.
    다음번에는 좀 자세히 찍어야 겠다 다짐했다.

IMG_5017.jpg

  • 아울렛 갔다가 그냥오긴 그래서 반바지3,운동용반팔티 1 , 바람막이 1를 샀다.
    나름 아울렛을 이용해서 저렴하게 샀다.
  • 집에 와서 놀랬다. 반바지가 10벌도 넘게 있다. ㅜㅜ
  • 요즘 스트레스가 좀 심했다. 쇼핑에 즐거움을 알았다. 돈을 쓰니 기분이 좋았다.

이상 중국생활 하루 일과다.
사진을 좀 잘 찍어야지 포스팅 올리려고 보니 엄청 허접하다.

내 나이가 적지 않은데 혼자 오래 살다 보니 이러고 산다.
혼자살고 있는 이 세상 남자들과 아빠들에게
"심심한 화이팅"을 보낸다.
그래도 참 활기차게 보낸 주말이다.


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마음으로 소통하는 스티미언@kibumh입니다.
Sort:  

ㅎㅎㅎ 혼자 사는 것이 다 비슷비슷하지요.

요즘 스트레스가 좀 심했다. 쇼핑에 즐거움을 알았다. 돈을 쓰니 기분이 좋았다.

맞아요. 쇼핑을 하거나 먹으면 다소 스트레스가 풀려요.
스트레스 풀려고 일부러 하지는 않지만 가끔 가다 필요한 물건들을 구매하거나 식자재 구매할 때 스트레스가 다소 풀리는 것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

제가 청도에 가서 칭따오 맥주를 마시면 더 맛있을까? 하고 예전에 잠깐 농담삼아 생각한 적이 있습니다. 정말 맛있습니까? 중국은 상해와 항저우 밖에 안가봐서요. ^^;

네 확실히 더 맛있습니다.
공장에서 먹으면 더 맛있구요
적극 추천을 드립니다.
맛과 분위기에서 더 큰 즐거움을 경험하실 겁니다

역시 쇼핑은 즐거움이죠. ㅋ

일본 산토리 맥주공장에서는 마셔봤는데... 지금 후쿠오카의 아사히 맥주공장은 노리고 있습니다. 근데 청도에서 칭다오 맥주공장에서 바로 마시면 정말 캬~~ 생각만해도.... 양꼬치에 마셔야 할 것 같은 느낌 아닌 느낌이 드네요. ㅎㅎㅎ

청도 맥주도 종류가 여러가지인데..
이거 어느분한테 약속했는데요,,
포스팅 하겠다고.. 이거 스팀잇때문에 바쁜일, 할일 많아
좋네요. 준비해서포스팅 할께요^^

포스팅하면 실시간은 아니더라도 늦게라도 꼭 보겠습니다. ^^

좀 있으면 선거인데..
ㅋㅋ 저 이거 공약남발 요즘 너무 하는데요.
네 포스팅 할께요.

와 재미있게 사시는데요 ㅎㅎ

ㅋ 재밌어 보이세요.
사실 재밌었습니다.
집에서 딩굴딩굴 안하려구요^^

아직 젊어요!!!!!ㅎㅎㅎㅎ
멋쟁이시네요.
바지랑 바람막이 다 이쁜데요?

ㅋ.. 감사합니다.
이번주는 입고 놀러 나가야 겠네요,
ㅋㅋㅋ 막 놀고 싶어지네요. 이쁘다고.. 젊다고 하시니..^^

괜찮게 사시는것 같은데요? ㅋㅋ 혼자라니 이렇게 부러울 수가 없네요 ㅎ
맨 처음 사진은 가운데가 빙글빙글 돌아가는 착시가 생기는군요.

혼자는 일주일 행복이구요
그후는 외로움이구요.
시간이 좀 지나면 익숙함, 외로움+외로움+자유로움+외로움
아주 복잡해 집니다.
외로움이 좀 더 많네요 그리고 그리움까지...

Little tip - Have an english translation on your post aswell!!

저는 혼자 살면서 밤에 야식을 먹는 습관이 생겼어요ㅎㅎㅎ
덕분에.... 살이... 흐극ㅠㅠ

전 밤에는 꾹 참고 물로 대신합니다.
저도 한동안 야식 즐겼다가 .. 배가 옆으로 나오는걸
보고 줄였습니다 ㅋ..

스티밋 덕분에 하루를 다시 생각 해보고 좋지요?
사진도 많이 찍게 되고 ^^
청도의 야경 멋지네요

네.. 많은분들과 대화 그리고 포스팅에 관심은
항상 즐겁죠.
오늘 멋진 야경을 올리겠습니다.
기대하셔도 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출동 감사드립니다^^

먹거리가 참 맛있게 보이는데~
담에 한개 사시고 가까이서 좀 찍어 주세욤.ㅎ
반려동물이 너무 작은데요~
귀엽기는 귀엽네요.
진짜 혼자 살고계시는 남자분들 화이팅입니다~

길거리 먹스팀을 한번 알차게 할께요
우선 자세잡고 얼굴은 철판깔고..
막 한번 찍어 볼께요 ㅋㅋ

포스팅 기대할께요^^

솔직담백한 일상 잘 보고 갑니다^^
다들 그렇게 사는거지요~!!

ㅋ. 그렇군요..
그래도 다행인데 스팀잇이 있어
뭘해도 조금 더 하게 되네요. 활력있게 만듭니다.

좀 더 재밌는 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5
BTC 67020.94
ETH 3270.13
USDT 1.00
SBD 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