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 생각] #9 혼술!! 그리고 힘들땐~~누가 나를....

in #kr5 years ago

오랜만에 혼술이다.

요즘 머리가 터질것 같다.
웃을일이 많지 않다.

혼자 있어 혼술도 막 먹으면 안됀다.
왜냐면 주변에 혼자사는 사람들에 상상하기조차 싫은 경우를
여러번 보았다. 기러기 아빠라고 말하고 싶진 않지만..
혼자사는 그네들은 그렇게 맘 편하지 않은 편한 행동으로
돌아올 수 없는 길을 떠난 그네들... 여기까지.. 우울해진다

난 아주 힘들때마다 이런 생각을 한다.
하늘에선 가치있는 중요한 일이나 좋은 기회를 주기전
항상 큰 고난을 주어 시험을 한다고...
그래서 그 고난이 지나면 생각지 못한 좋은 기회가 생기거나
좋은 결과가 생긴다고... 그렇게 늘 힘들때마다 스스로를 위로아닌 위로를 했다.
실제로도 그런일이 생긴 경험도 많고,,,

혼술??? 어떨때 혼술을 하는가?
기쁠때,, 슬플때, 힘들때,, 혼술을 즐겨서 혼술을 하는것과
혼술밖에 할 수 없는 상황에서 혼술은 엄연히 큰차이가 있다.
나는 후자다. 혼술을 할수밖에 없다.

그냥 넋두리는 여기까지.. 스팀잇 좋은 친구들에게 넋두리를 하는것도
썩 내키는 그런 일은 아니다.
아무튼 모든 결정을 혼자하고 결과를 책임져야 하는 그 자리는 외롭다.
갑자기 이노래가 생각이 났다..

그때 엄청 감동스럽게 들었고 지금 들어도 내마음 같아서...
눈물이 날정도로 가사와 음율이 나를 울컥하게 한다.

자 진짜 여기까지~~
혼술얘기로 간다.
20190110_222530.jpg

혼술을 위해 엄청 좋아하는 계란말이를 만들었다.
잘 못 만든다. 한참 계란이 금계란이라고 했을때가 있었다.
오랜만에 한국에 갔더니 와이프가 계란한판으로 대형 계란말이를 해줬다.
그걸 앉은자리에서 내가 무식하게 다 먹은 기억이 난다.
고맙다.. 와이프야 .. 내님아~~ 그리고 사랑한다.

아무튼 내가 만든건 너무 뚜껍게 만들어서 살짝 망했다.

20190110_222505.jpg
다 만들고 접시에 담으니 그런대로 봐줄만 했다.
깻잎을 아주 좋아한다. 그래서 아무데나 막 넣어 먹는다.

20190110_222629.jpg

소주잔이 이런~~~ 파란색이라니.. 썩 마음에 안들지만 이것뿐이 없다..

20190110_222617.jpg
금방 반병을 비웠다. 술이 달다 쓰다 한다.
깻잎 그리고 김한장+계란말이 음~~ 괜찮은 조합이다.

그래도 넋두리가 되었든,,, 뭐든.. 스팀잇에 기록을 남겨본다.
혼자 소주 반병을 넘게 먹고 (사실 내주량에 반에 반도 안돼지만)
기분이 살짝 그렇다..

모르겠다. 힘들어서 혼술을 위해 안주를 만들고 술을 먹으면서
안주 만드는걸 사진을 찍고.. 그리고 이렇게 스팀잇에 글을 올리는걸 보며
아직 하늘에서 날 더 시험하고 싶을것 같단 생각을 해본다..

아이구~~ 그래도 이렇게 글을 남기고 나니 마음이 좀 괜찮다.

감사한다!사랑한다!!그리고 이글을 본 모두를 축복한다!!!

Sort:  

힘내세요 ~

감사합니다. 이젠 멀쩡합니다
그냥 한번 칭얼거려 봤네요

나의 18번 여러분~~ㅎ
노래가 나를 위로해주지~
힘내소.
살다보면 이런일 저런일 힘들때 많지만 그것또한 내 삶의 일부분이라 생각하고 지혜롭게 이겨냅시다.

감사합니다. 오토누님.
이노래 너무 좋아요.
애들마냥 칭얼거린거 같아 살짝 부꾸럽네요.
바로 멀쩡해졌습니다 ㅎ~~~

행님~~ 카카행님 한잔 할까유?
안주가 넘 고급스러운뎅.
얼마전에 슬픈영화보고 통곡했더니
마음이 후련하던뎅 행님도 한편보시길
추천드립니당~^^

칫,, 술도 못하면서
고마워요 뽀돌누나.
어제 술먹고 노래 듣다 좀 울었네 ㅋ
이젠 멀쩡함

누가 그랭 ?? 나 두잔은 할 수 있거든??
ㅋㅋㅋ 술 사줘 술 ㅋㅋㅋㅋ
뭐 맨날 다음날 멀쩡하데 ㅋㅋ
화이팅!!!

난 하루만 그래.. 술은 사줄께
고맙고 또 고마워^^

카카형~~ 힘내힘내 ^^

고마워 소몰이형.
날 춥다 감기조심해
그리고 나 이미 멀쩡해 ㅋ~~

형 다행이야. 건강한게 제일인거 같아.
항상 화이팅!!

고마워 형도 항상 건강하고~~ 형이야 원래 건강하지
소몰이를 아무나 하나??
가족 모두 건강^^

혼술은 기분좋을때만 하는걸로~~~^^
달걀말이 예술인데 ㅋ나보다 낫군 ㅋㅋ
힘내자구..이제 시작이야~~~🤗🤗

땡큐 땡큐
나보다 못하면 정말 문젠데..
이미 멀쩡.. 술먹어서 그래 ㅋ
계란말이 연습 좀 하고 ㅋ

저도 깻잎 좋아하는데...ㅎㅎ 계란말이 저정도면 훌륭한데요? 혼술이 뭐 어떤가요? 소확행이라고 생각하시고 즐기세요.^^

키위형도 깻잎좋아하는구나
거긴 깻잎 구하기 어렵지 않나??
집에서 키워 ㅋㅋㅋ
혼술 와인은 여유있고 소주는 좀 우울
막걸리는 노,, 양주는 그때 그때 달라요
오늘은 너무 멀쩡~~ ㅋ

계란말이는 언제 먹어도 안질리도 맛나죠ㅎ

어렸을때 계란이 좀 귀했던 시절이 있어
지금도 계란요리는 국빼고 다 좋아해요^^
아직도 생각나는것.. 양계장 하는집 친구생일
삶은 계란을 거의 한판 먹은기억 ㅋㅋ

힘내 횽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이형에 궁디브이면 확 좋어질듯..
ㅋ 오이형 땡큐!! 이미 멀쩡~~

밋업 한번 하시죠^^ 혼술 보고 있기가 그렇네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ㅋ 감사합니다. 전 중국에 있어~~
혼술도 나름~~ 괜찮습니다.

혼술을 하며 정리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뭐든 생각하기 나름 아닐까요?
긍정의 힘을 ^^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그리고 축복합니다!!
힘내세요~!

필행님 땡큐
긍정의힘 아주 좋아합니다.
이젠 핵 멀쩡해졌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