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극한직업을 보고 왔습니다

in #kr5 years ago

먹방도 기대하고 노래방도 기대합니다.
솔잎원액 카~그냥 몸에 좋을것 같은 느낌^^
일묵스님 강의를 듣고 다니시는군요
많지않은데 괜히 매력적이네요 ㅎ
극한직업은 중국이니 볼때가.없어
미안하지만 어둠에 경로에 올라올때까지
기다려서 보겠습니다.

Sort:  

ㅋㅋㅋㅋㅋ 이리 많이 기대하시면 부끄럽사옵니다. ^^
그냥 텁텁한 마음이 들기에 걸으면서 들었네요 ^^
vod도 몇달뒤면 올라오는 밝은 경로도 추천드려 봅니다 ㅋㅋㅋ

ㅋㅋㅋ 내 그러실줄 알았어요
밝은경로를 통해 보겠습니다.
얼굴에 선함이 보입니다. ㅋㅋㅋ
어둠에 경로 잘 모릅니다.
일묵스님 강의들으시는데 어둠에 경로라니.. 이런 불경한^^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2.59
ETH 3174.81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