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직관이냐, 이성이냐 ?

in #kr6 years ago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직관이냐, 이성적인 판단이냐? 이것을 결정 짓는 것은 바로 “노력”과 부단한 “반복”행위 일 것이다.

저는 이성적 판단을 많이 하는 편이네요.
그런가?? 잘 모르겠네요.
이 포스팅을 제 어디다 끼어 맟출지를 고민하다
살다보면 이글에서 읽었던 내용을 한번 기억하게될것 같네요.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개인마다 판단은 다르겠지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오해가 좀 있을것 같아서요. 답글 드립니다.
제가 중국에 오래살고 표현방식이 좀 서툴고 혼잣말이 좀있어서요

저는 이성적 판단을 많이 하는 편이네요.
그런가?? 잘 모르겠네요.

여기선의 그런가?는 제가 이성적인가? 직관적인가?에 대한 혼자말입니다.
님에 포스팅에 다른의견을 제시한 글이 아닙니다.

포스팅 댓글을 달다보면 제가 최대한 글을 이해하고 댓글을 달려고합니다.
아무글이나 읽지 않지만 댓글은 성의있게 달고자 노력합니다.
혹시 오해가 있으실까? 답글 드립니다.
답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생각과 표현은 자유로운거 입니다.
감사합니다.

이해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572.77
ETH 3817.08
USDT 1.00
SBD 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