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헤르메스의 음악생활] 블루스 기타를 공부해보자 (3. 왠지 익숙한 멜로디, 그리고 프레이징~)

in #kr5 years ago

쨍하고 해뜰날 ㅋㅋㅋ
이렇게 말하면 혼나는거죠 쌤

Sort:  

넴. 그건 하나도 안 비슷함다~ㅋㅋ

잘 들어보면 초반 조금 비슷한데요 쌤
죄송합니다. 쌤에 고급음악을 제가 수준이 낮아서~~~
쨍하고 해뜰날이라니~~~ ㅜㅜㅜㅜ ㅋㅋ
쌤~~ 지금 ntopz에서 뮤직 콘테스트 하는데 한번 올려보심 어때요??
관심있는 사람들이 많이 들을것 같은데요
https://www.ntopaz.com/contest/48

쨍하고 해뜰날이 어때서요. 다시 들으니 앞부분이 좀 비슷한 거 같기도... 저는 뒷부분을 말씀드린 거라... 제가 정색했다고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ㅋㅋ ntopaz는 완전 첨 듣는데 한번 들어가 볼게요~ 감사함다~

쌤 정색했어요 ㅋㅋ
디튜브에 올리셔도 될듯합니다.
글로벌하게 가시죠.
나도 모르게 돈이 막 될지 몰라요
좋아하는일을 꾸준히 즐겁게 하는데
이게 수익이된다. 그리고 부자가 된다
완전 멋지지 않아요.
우리 아이들이 그렇게 살길 바랍니다

디튜브는 너무 속도가 느려서 속터지는 줄 알았다능~ㅋㅋ 맞습니다. 하고 싶은 일 하면서 인간다운 삶도 누리는 것이 진정한 3차 산업 혁명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345.08
ETH 2986.57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