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신에게 풍경을 선물합니다. #18.5.18.1(Give you a beautiful landscape.)

in #kr6 years ago

사진은 정말 멋진데 실제 사는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 안하겠지요.
사는데 좀 불편해 보이긴 하네요
사진 잘 봤습니다.

Sort:  

마냥 멋지다 생각만 하고
그 생각은 못했네요^^

말씀들으니까 엉뚱하게도
가운데에 에스컬레이터 하나 설치하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에스컬레이터 타고 바다에서 수영하고 다시 에스컬레이터 타고
집에 들어가고^^;

편안한 밤되세요^^ @kibumh 님^^
아~ 중국은 날씨 어떤가요?
한국은 아직 여름은 아닌데 어제 오늘 천둥과 비가 억수로 왔었습니다.ㅠㅠ
지금은 잠시 소강 상태구요.

청도는요 비가 왔네요.
여기 비오면 다음날 인천에 비가 오드라구요.
이미 더운지역은 35도입니다.

네 편한밤 되세요^^

헉...35도.. 아직 한국이 살만한 편이군요^^

ㅋ 준비하세요.. 작년을 생각하면 올해도
엄청난 여름이 될거 같네요.
금방 옵니다.~~

ㅠㅠ 아흑~ 이런 악담을 하시다니..ㅠㅠ

ㅋㅋ 중국은 한국보다 쫌 더 더워요,,
악담은 아니구요.. 잘 준비하시라구요. 금방 더워지니까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878.79
ETH 3133.72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