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디커머스의 새 소식

in #kr5 years ago

어쩐지~~ 주노님 덕이 였군요.
갑자기 보팅이 와서 스파가 많이 남았나?
많이 임대준것도 아닌데 ㅋ
주노님 동선이 걸렸습니다. ㅋㅋ
항상 kr에 세심한 관심 감사드려요
야디 좋네여!! 멋지게 성공하길 기원합니다.
디커머스덕에 풉~~보팅금액이 많이 늘어서
글을 쓰는데 활력이 생기네요, 뭐 이벤트글이 대부분이지만요
감사해요 주노님.
따듯하고 재미진 글도 자주 올려주시구요^^

Sort:  

카카님도 꼭 체크하지요.
혹 디커머스 보팅이 비는 날은 없는지 있다면 채워 드릴 수 있도록.^^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이렇게 모인 스팀이 효자 노릇 할 때가 오면 좋은 일이잖아요.^^
저도 따듯하고 재미난 일이 많아서 포스팅으로 옮겼음 좋겠네요.
그럴일이 많기를 기대하며~.
카카님도 주무시는 동안 돈 버시는 일 잘 되길 바래요.ㅎㅎㅎ

감사합니다. 전 하루 1번 보팅도 아주 만족합니다
사실 그냥 좋은사람 믿고 좀 투자한게
효자노릇하는경우 많아요. ㅋㅋ
자는동안 이정도 벌어서 부자되긴 힘들겠지만
사소하시만 시작,관심이 좋은기회를 만들거나
잡을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50대 경제적자유 목표입니다.
항상 감사해요 주노님^^

카카님의 경제적자유를 이뤄 내시는 과정을 꼭 보고 싶네요.
뭔가 이루어 질 때의 흥분도 기쁨도.
화이팅 카카님!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24.02
ETH 3069.67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