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차닭물쫄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안경사 응삼이 입니다.~^^


오늘은 친구가 김가네 김밥집을 새로 인수해서 서대문구 연희동에 있는 김가네로 가서 신메뉴인 차닭물쫄면을 먹고왔습니다.~^^


쫄면인데 매운 양념으로 되어있지 않고 냉면처럼 쫄면이 되어있어서 맛있었습니다.^^

차가운 육수에 쫄면면이 들어가 있고 위에 닭고기를 고명처럼 올려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기존에 매운 쫄면하고는 틀리게 거의 냉면처럼 되어있어서 시원한것을 먹고싶었는데 쫄면의 면발이 쫀듯하고 냉면처럼 냉육수에 말아먹으니 시원하게 맛있었네요~^^

추가로 참치김밥과 같이 먹으니 맛있게 한끼를 해결하고 왔네요~^^


배부르게 먹고나서 사장인 친구와 이런저런 이야기 좀 하다가 마지막에는 사전투표하고 집으로 왔습니다.~^^

사전투표가 참편리하더군요~^^ 저희 동네가 아닌 다른동네에서 투표를 하는데 신분증검사하고 ~ 저희동네 투표용지를 뽑아줘서 편하게 투표를 하고 왔네요~^^ 

오늘까지 사전투표가 마지막날이여서 못하신분들은 13일 꼭 투표하셔서 소중한 권리를 행사하세요~^^ 그래야 나라가 바뀌겠죠~^^ ㅋㅋ

다들 즐거운 주말되세요~^^ 

Sort:  

냉쫄면이라.
여름에 냉면대신 먹으면 좋겠어요.
^^호호.^^

쫄면면이여서 냉면면하고는 다르게 좀더 쫄깃해서 괜찮았어용~^^ ㅋㅋ

비주얼 너무 좋네요 맛도 좋을것같구요 침넘어가네요^^

더운날에 쫄면 생각날때 매운쫄면먹어도 맛있지만 안매운 이러한 쫄면도 좋더라구요~^^ ㅋ

차닭물쫄면! 이름부터 신기하고 맛나보이네요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더운날에 쫄면 생각날때 매운쫄면먹어도 맛있지만 안매운 이러한 쫄면도 좋더라구요~^^ 감사합니당~^^ 즐거운 저녁되세용~^^

쫄면과 냉면의 중간맛인가 보군요. ^^

냉면육수에 쫄면이 들어간 느낌? ㅋ 그런것 같아요~^^ 더운날에 쫄면 생각날때 매운쫄면먹어도 맛있지만 안매운 이러한 쫄면도 괜찮은듯 ㅋ~^^ ㅋ

요즘 날이 더워서 시원한 국수종류가
많이 생긴거 같아요~
근데 차닭물쫄면은 정말 처음봐요^^
투표까지하시고 뿌듯한 주말 보내셨네요~!!

넵~ 투표도 하고 뭔가 푸듯하게 보낸듯 해요 ㅋㅋㅋ더운날에 쫄면 생각날때 매운쫄면먹어도 맛있지만 안매운 이러한 쫄면도 좋더라구요~^^ ㅋ

김가네 진짜 오랜만에 봅니다 ~_~

그쵸 ㅋㅋ 친구가 요번에 연희동에 있는 김가네를 인수해서 오랜만에 김가네 가봤는데 ㅋㅋ 요즘엔 주로 배달로 손님들이 시켜 드시더라요 ㅋㅋ

여름엔 쫄면이 입맛을 돋구죠

더운날에 쫄면 생각날때 매운쫄면먹어도 맛있지만 안매운 이러한 쫄면도 좋은듯 합니당~^^ ㅋ

냉쫄면 깔끔 하고 닭고기도 있어서 맛있어보여요.
김밥하고 잘 어울려요 ^^

넵 김밥하고 같이 먹으니 많이 배불러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