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여행준비 4탄] 남미여행 짐싸고있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kimarang입니다


요즘 날씨도 너무 춥죠? 감기안걸리게 잘 보내고 있으시겠죠?

남미여행으로 출국할 날이 얼마 안남아서~~

이번여행은 페루, 고산지역인 볼리비아 라파스,

볼리비아 우유니소금사막 여행준비하고 있어요!


요즘 여행짐 싸느냐긍 정신이 없네용 ㅋㅋㅋ

가는곳이 남미이다보니...이것저것 짐챙길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싸야할 짐을 거실에 쭉~~ 풀어놓아보니 난장판이 되더라구요!

16.jpg

캡처.JPG

준비물들을 대략적으로 적어주고 하나하나 동그라미하면서~

하나하나 짐을 정리하고 있어요~

중요한것은 아직더 사야할게 있다는 거에요! 하핫


중간에 경유를 해야하기 때문에~ 혹시나....짐이 분실될 수 있을지도~

모르는 상황을 대비해서 기내에 실을 짐과 혹시나 분실?(그러면 안되겠지만)

나눠서 짐을 싸야해서 지금 집한쪽에 쭉~~ 펼쳐져서있어요! ㅋㅋ

무슨 길거리 플리마켓같은 느낌이 나고 있습니다!

2.jpg

12.jpg

발역팩도 사놨어요~우유니소금사막 호텔에는 전자렌지가 없을듯해서

컵라면등 간편식품먹을때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요!

3.jpg

1.jpg

지금 남미는 여름이고, 페루 리마에서는 괜찮겠지만~

고산지역인 라파스와 볼리비아 우유니사막은 밤에는 많이 춥다고 하더라구요!

또, 우유니호텔에서는 난방이 제대로 안된다는 후기도 많이봐서요~

그렇지만...경량침낭을 준비한 이유는 ㅋㅋㅋ

바로! 베드버그때문에~ 혹시 몰라서 추위도 좀 피하고!

쏙! 들어가서 자기 위한 경량침낭도 가지고가기로했어요 :)

5.jpg

고산병약으로 처방받았던 아세타졸과~우선집에 있던 약이고~

나머지 필요한 약은 오늘다시 사러갑니다! ㅋㅋ


9.jpg

고산지역이기때문에 눈이 건조하다고 하더라구요.

평소에 눈건조함이 좀 있어서~ 준비해봤어요!

약이 점점 늘어나네요! 하핫

현지가서 소로체필도 몸상태봐서 또 사야할 것 같아요!

만약에 고산증세가 심하다면 이것저것 다 먹어봐야할려나봐요 ㅠㅠ

아직 겪지는 않았지만 사람마다 너무 다르게 온다는 고산증! 두려워지네요

7.jpg

휴지랑, 물티슈도 우유니사막투어할때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려고~

얇은두께로 다이소에서 사왔어요! (클렌징티슈도 넣었어요)

그리고 자물쇠까지! 치안이 안좋은 남미에서 배낭에 달아둬야할 것 같아요.

그리고 간편하게 먹는 에너지바랑, 견과류등 초콜릿과~

나머지 과자등도 더 사야할 것 같아요.

8.jpg

그리고 우유니 사막투어할때 필요한 발전용핫팩과 몸에 붙이는 핫팩까지!

완전 많이 가져갈듯 해요~ 하핫

10.jpg

삼각대가 또 찍혔네요! ㅋㅋ 셀카봉과 리모콘,장갑이에요.

15.jpg

예전에 호텔에서 챙겨왔던?ㅋㅋ 기내에 실내화를 주지않는다는 얘기가 있어서

기내용 실내화를 챙겨가야할 것 같아요.

4.jpg

모자 2개에요! 사진에는 마치 두가지색상같아보이네요 ㅋㅋ

고산병이 증상중 심한 두통은 머리의 열을 뺏기기 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

머리를 따뜻하게 해줘야지 증상예방??에 좋다는 얘기를 듣고!

털모자를 준비해봤어요.

14.jpg

13.jpg

후기가 엄청 좋았던 전자모기퇴치기에요~!

시계처럼 생겨서 팔목에 차고 다니면 모기 한방도 물리지않았다는!

아주 좋은 후기들을 봐서 챙겨갈려구요~

30분충전하면 30시간 간다고 하더라구요~

충전하고 ON하면 위이이잉? 하는 전자파내는 소리같은?

그런소리들이 아주 큰소리는 아니지만 나더라구요.

챙겨야할게 점점 더 많아지네요!

중요한것은 앞으로 더 챙겨야한다는 점이에요~ㅠㅠ


오늘도 열심히 짐을 더 싸야할 것 같아요. 헤헷

오늘도 많이 춥다고 하던데 항상 감기조심하세요!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Sort:  

여행 한 두번 다녀 본 솜씨가 아니신듯 해요 ㅎㅎ 남미라서 더울줄 알았는데 방한 제품이 많네요. 즐거우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잼있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히힛!
제가 가는곳은 고산지역이라서 낮에는 덥지만 밤에는~
춥다고 하더라구용~ ^^ 낮에는 덥고 밤에는 추워서~
4계절 옷을 다챙겨가야할것 같아용 ㅋㅋㅋ 하핫 ㅠ
오늘은 날이 조금? 풀린듯하지만 여전히 춥죵 ㅠㅠ
감기조심하시긍~ 좋은 밤 되세요~^^ㅎㅎㅎ

우유니라... 그 인생샷 찍을 수 있는 우유니... 넘 부럽습니다.
여행은 준비할때가 더욱 신나지요. 준비물 잘 챙기시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랄께요. ^^

우유니사진 보면 정말 이쁘더라구요~~^^
가서 인생사진을 남겨와야할텐데 ㅠㅠ
지금 우기여서 천둥번개와 비가 엄청 내린다고 하더라구용 ㅠㅠ
흑흑 ㅋㅋㅋ 제발 날씨운이 있어서~
투어할때 날씨가 좋아서 인생사진 남기고 왔으면 좋겠어요 ㅠㅠ
헤헷~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_^ㅎㅎㅎ

부럽습니다.ㅠ
저는 언제쯤 여행 가볼 수 있을런지.ㅠㅠ

에궁 ㅠㅠ 더 좋은곳으로 여행가실꺼에요!! ^^
헤헷~ @tip2yo님 방문도 해주시고 잼있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여행은 가기전이 더 설레이는듯해요~~
이것저것 준비해야할게 많더라구용 ㅠㅠ
벌써 2월초가 됬네요 ㅠㅠ 시간은 어찌나 빨리가는지..ㅠㅠ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ㅎㅎ

저도 다녀왔죠.
좋은 글이네요.
뉴비입니다.
맞팔 부탁합니다~.

와아~~!! 우유니다녀오셨군요!^^
@thenextbeanthing님~ 사진궁금해요~헤헷
이것저것 준비하다보니깐~ 챙길게 많더라구용 ㅋㅋ
거기서 더 줄이고 또 줄이고 짐챙기는거 보다~
짐을 빼는게 더 힘든것 같아요 ~ 하핫! ㅠㅠ
방문도 해주시고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ㅎ

와우 준비물보니 단단히 준비하신것 같군요, 여성분혼자는 남미가 위험한 지역아닌가요? 모쪼록 몸조심하시고 즐거운여행되시길 바랄게요 ^^

히힛~~ 남미이다 보니깐 이것저것 챙겨야할게
많아지더라구용~~^^
혼자서 하는 여행은 아니라서 다행이에요! ㅋㅋㅋ
그죵...ㅠㅠ 아무래도 남미는 치안도 불안정하고
위험한 요소들이 많더라구요~> , <
방문도 해주시고 잼있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_^ㅎㅎ

남미면 쿠바 멕시코 브라질 쪽인가요 ?
"남" 이 들어가있어서 왠지 더운동네같은데 아닌가봐요 ~ 털모자도가져가시고 어디가시는거에요 ?

저는 페루랑 볼리비아 우유니소금사막 여행준비하고 있어용 ~^^
히힛~~ 남미는 덥지만~ 볼리비아 라파즈랑
볼리비아 우유니사막은~고산지역이라서~
밤에 엄청 춥다고 하더라구용 ㅠㅠ 투어할때~
완전 무장하고 다녀야할것 같아요! ㅋㅋㅋ
헤헷~ 잼있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내일은 즐거운 불금이네요~~>_< 좋은 밤 되세용~^^ㅎㅎㅎ

우와..... 우유니소금사막은 저의 꿈인 곳이에요.
꼭! 소금사막 사진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너무나 행복하시겠어요. (물론 준비할실 것도 많으시겠지만요^^;;)
모기퇴치는 정말 신세계에요 ㅎㅎㅎㅎ

와아!!! @happylia님 우유니소금사막~
꿈의 곳이군요~!! 히힛 ^^
우유니에서 인생사진찍어와서~포스팅 열심히할께용 ㅋㅋ
인생사진찍어야할텐데...ㅠㅠ 지금 우유니사막 우기여서
비가 많이 온다고 하더라구용~
제발 날씨운이 좋아서 인생사진 남겨야할텐데! 걱정이에용 ㅠㅠ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우왕! 아랑님 준비성 짱짱!!
베드버그 얘기만 들어도 넘나 싫어요ㅠㅠ
그 와중에 모기 퇴치기 지름신이 ㅋㅋㅋㅋ
보고 있는 동안 제가 더 설레네요^-^

와우!! 키키님~~^^ 감사해요!! 헤헷
베드버그 너무 싫더라구용 ㅠㅠㅠ
걱정되더라구요~ 물리면 엄~청 참을수 없이~
가렵다고 하더라구용 ㅠㅠ 제발 물리지않기를~바라고있어용 ㅋㅋ
우유니사막가서 인생사진 많이 찍어와야할텐데
우기라고해서 조금 걱정되더라구요~흑흑 ㅠㅠ
키키님~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어요~>_<
따뜻하고 좋은 밤 되세용~^^ㅎㅎㅎ

대박!!! 아랑님 진짜 꼼꼼하고 완벽한 짐싸기를 하고 계시네요!!!
아 정말 부러워요!!! ^^

우왓~~^^ 로사리아님!! 감사해요~헤헷!
남미이다 보니깐 짐싸야 할게 많아지더라구용 ㅋㅋㅋ
짐이 너무 많아지면 안되니깐 줄이고 있는데~
줄이는게 더 힘들더라구용 ㅋㅋㅋ 흑흑
로사리아님 오늘 하루도 너무 고생하셨어요~> , <ㅎㅎ
내일은 즐거운 불금이네요~!
잼있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_^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37.73
ETH 2925.66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