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양갈비&양꼬치의 [태원양꼬치] 먹방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kimarang입니다


평소 양꼬치를 너무 좋아해서!

이태원의 태원양꼬치에 다녀왔습니다 ㅋㅋ

11.jpg


2.jpg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7가길 54-3
[태원] 양꼬치

3.jpg

대략적인 가격이에요.

1.jpg

항상 맛있는거 먹으러가는 길은 설레이는 것 같아요!

4.jpg

양꼬치집에 잔인한? 현실이지만 귀여운 양캐릭터가 그려져있더라구요 ㅋㅋ

6.jpg

양꼬치를 먹으러 가면서 칭따오!는 빠질수 없기 때문에 시켰어요.

5.jpg

태원 양꼬치는 다른곳과 다른점이 있었습니다.

바로! 양꼬치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양꼬치의 특유의 향신료?때문에 드시기~힘드신분들을~

위해서 한식양꼬치도 있었어요! 히힛

7.jpg

1차로는 양갈비부터 시작했어요 ㅋㅋ

양꼬치는 많이 먹어봤었는데~양갈비는 처음 먹어봤던 것 같아요.

사실 예전에 한번 먹어봤을수도 있지만 기억이 나지않아서 ㅋㅋ

처음먹어본걸로 했습니다! 신세계더라구요 > , < ㅎㅎㅎ

와우~맛있었어요!

9.jpg

1차로 양갈비를 싹 비우고~ 2차로 양꼬치를 먹었습니다.

어떤 양꼬치를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오리지널로 시켜봤어요.

10.jpg


11.jpg

노릇노릇 구워지는 양꼬치에요!

양갈비와 양꼬치를 맛있게 배가 두둑히 먹고 왔습니다! ㅋㅋ

오늘이 벌써 금요일이네요!

시간이 왜이렇게 빨리갈까요? ㅠㅠ

오늘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_^ㅎㅎㅎ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7가길 54-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양꼬치 칭따오는 불변이죠 ㅠㅠㅠ
잘보고갑니다~

맞아요!! 양꼬치에 칭따오는~
정말 불변인것 같아요 ㅋㅋ
양꼬치먹은지 얼마안됬는데~
사진다시보니깐 또 먹고 싶네용 ㅋㅋ
즐거운 토요일 보내고 있으시겠죵?
좋은 주말 보내세요~^.^ㅎㅎ

으 요즘 양꼬치 포스팅이많네요 ㅜㅜㅠ
넘먹규싶다 ㅠㅠㅠ

양꼬치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
양꼬치는 먹어도먹어도~배가 잘 안부른것 같아요! >_<
항상 양꼬치만 먹었는데~~
양갈비도 맛있었어요~^^
방문도 해주시고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토요일 되세요~^^ㅎㅎㅎ

안녕하세요 kimarang 님,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아요 ㅎㅎ 저도 한국들어갔을때 친구들 만나면 양꼬치집은 무조건 한번은 갔던 것 같네요^^ 좀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받으시고 좋은 일이 많은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넵~^^ 우와~!!오랜만이에용~히힛~~
한국오시면 양꼬치 꼭 드시는군요~~^^
양꼬치는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
2018년에는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긍~
항상 건강하세요~!!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_^ㅎㅎ

아 네 ㅎㅎ 꼭 한번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아랑님 잘지내셨어요^^ 진짜반가워요^^ 맛난거마니드시고 진짜 2018년이되다니 정말 시간이빨라요 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

우왓! ^^ 수빈님 너무 오랜만이긍~반가워요~히힛
그동안 잘 지내셨겠죵?
시간이 너무 빨리가는것 같아요 ㅠㅠ
어느덧 2017년이 다 지나가긍~ 2018년이 됬네요!
2018년도에는 행복한 일들만 있으시궁~~
새해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용~~~^.^ㅎㅎㅎ

제 동생이 무한리필양꼬치에서 40개 먹는 거 보고 기겁했습니다 저는 스무개로 땡쳤는데....

와우!! ㅋㅋ 무한리필양꼬치에서~
40개 드셨군요~ㅋㅋㅋ
정말 양꼬치는 먹다보면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히힛
저도 왠지 40개 도전할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 몇개먹는지 봐야겠어요!! 크하핫
방문도 해주시긍~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ㅎㅎㅎ

저도 며칠 전에 양꼬치 먹었어요!!헤헷!
양꼬치 너무 맛있어요^-^
꿔바로우도 맛나고....흡 또 먹고싶어지네요ㅋㅋㅋㅋ

와우~! 키키님도 양꼬치 드시고 왔군요~~
양꼬치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는것 같아요~>, <
저도 꿔바로우 너무 좋아해요~ㅋㅋ
이번에 먹을때 양갈비,양꼬치만 너무 먹어서~
꿔바로우 못먹어서 아쉬웠었는데~ㅠㅠ
다음에는 꼭 먹어야겠어용~~ㅋㅋ
키키님 오늘도 날씨가 너무 추운데~감기항상 조심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 ^_^ㅎㅎ

양꼬치 담에 꼭 먹어보고싶어요.
근데 칭따오도 안마셔봤네요. 마실만 한가요? ㅋㅋ

넵 ㅋㅋㅋ 칭따오 맥주랑 비슷해요~
완전 괜찮아요~히힛!
다음번에 먹어보시기를 추천드릴께요~>_<ㅎㅎ
양꼬치 너무 맛있죵~~
언제먹어도 맛있는 양꼬치와 양갈비에요~ㅋㅋ
잼있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양꼬치 좋아요 ㅎㅎ 시원한 맥주랑 마시면 캬...

즐거운 밤 되세요 :) 벌써 일요일이 지나가네요 ㅜ

캬~~!!^^ 역시 양꼬치와 맥주는 완벽하죵 ㅋㅋ
댓글이 너무 늦었네용 ㅠㅠ
벌써 화요일이에요~ 요즘 일주일이 왜이렇게 빨리갈까요?ㅠㅠ
시간이 정말 순식간에 지나가 버리네용 ㅋㅋ
사진보니깐 또 먹으러가고 싶네요~ㅠㅠ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
요즘 날씨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23.21
ETH 2897.82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