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역 디자인편집샵 '헬로굿바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kimarang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웠던 것 같아요! ㅠㅠ

그래도 오늘은 조금? 덜 추운느낌이에요! ㅋㅋ

어제 개기월식 잘 보셨나요?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히힛

85.jpg

합정역 근처 분위기좋은 카페에 다녀왔어요!

4.JPG

서울 마포구 동교로12길 41


합정역근처 디자인감성의 '헬로굿바이'에요.

전원주택을 개조했더라구요! 2층에는 디자인회사!

1층카페랑 같이 운영하는 카페였어요.

70.jpg

80.jpg

조용한 주택가 근처에 위치해있었어요 :)

5.jpg

육각타일 너무 이쁘지않나요? 들어가는 입구에 있었어요!

3.jpg

자! 이제 들어가볼까요?

25.jpg

들어가자마자 블랙과 화이트의 조합으로 모던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20.jpg

전원주택을 개조한 카페답게 큰 유리창과 카페안에 마당도 보였어요.

21.jpg

39.jpg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있었어요~ 처음에는 2층도 카페인줄 알았었는데~

디자인회사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카페안쪽 곳곳에는~

문구류, 그릇, 캔들, 지갑등등 여러가지 디자인감성이~

듬뿍 묻어나는 제품들이 놓여져있었어요! >_<

43.jpg

카페안쪽을 구경하는 재미가 좋더라구요!

90 (1).jpg

컵과 그릇도 놓여져있었어요.

56.jpg

디자인종류가 많았어요!

49.jpg

50.jpg

92.jpg

91.jpg

이마트 생활용품매장 자연주의 느낌이 살짝 들기도 했어요! ㅋㅋ

헬로굿바이메뉴2.jpg

대략적인 가격들이에요!

1.jpg

2.jpg

17.jpg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있었어요! ㅋㅋ

칫솔과 치약까지 있더라구요! > , <ㅎㅎ

16.jpg

노트북할수 있게 테이블이 넓어서 좋았어요. 하핫!

89.jpg

1.jpg

7.jpg

2.jpg

18.jpg

화장실도 깔끔깔끔했어요!

카페내부에 구경할 게 많아서 사진이 점점 많아지네요! ㅋㅋ

2018년 시작한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ㅜ

벌써 2월이 됬네요~하핫 ㅠㅠ 시간이 너무 빨라요..ㅠ

어제보다 오늘은 조금더 춥고 주말에는 다시 한파가 온다고 해요.

날씨 추운데 항상 감기조심하시고 좋은 꿈 꾸세요 :)

잼있게 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

Sort:  

카페아기자기 하게 정말 잘해놨네요... 다음에 갈기회가 되면 꼬옥 가보도록 하겠습니당 ^^

넵 ㅋㅋ 정말 아기자기하게 잘 해놨더라구요~
2층에는 디자인회사 1층에는 카페!
구경할게 많아서 좋았던 것 같아요~히힛
오늘은 날씨가 별로 안 추워서 좋았지만 ㅠㅠ
주말부터는 다시 추워진다고 해요 ~
감기조심하시긍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ㅎㅎ

엄청 깔끔해보여요!
저 초록색은 다쿠아즈인가요?
요새 저런거에 눈이 많이 가네요 ㅋㅋㅋ

키키님 엄청 깔끔하더라구요! ㅋㅋ
넵~ㅋㅋㅋ 맞아요~ 다쿠아즈에요! ㅋㅋ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 <
저녁시간이 되니 너무 배가고파용 ~키키님 ㅠㅠ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있으시겠죵?
주말에 추워진다고 해요 ㅠ 감기조심하시긍~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_^ㅎㅎ

헬로우 굿바이 참 멋진 디자인실이네요 구경 잘 했습니다🏠🏘🎶🎧

멋진 디자인회사와 + 카페였던 것 같아용 ㅋㅋ
구경할게 많다보니 사진이 엄청 많아진것 같아요~ 헤헷!
카페는 디자인감성 듬뿍! 깔끔하게 잘 해놨더라구요~
방문도 해주시고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용~~
저녁 맛있게 드시긍~즐거운 불금 되세요~~^.^

제가 알고있는 카페의 틀을 깨주네요! @kimarang 님 덕분에 카페투어를 다녀보고싶어졌습니다 ㅋㅋ
소통하고싶어 팔로우 합니다!

정말 디자인회사와 카페의 조합! 넘 이쁘고 좋았어요~
방문도 해주시고 팔로우도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ㅎㅎ히힛
앞으로 자주자주 놀러갈께요~ 소통하면서 지내용 ^^ 헤헷!
오늘도 날씨가 너무 춥네용 ㅠㅠ
요즘 날씨추운데 항상 감기조심하시긍~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_^ㅎㅎㅎ

답글 감사합니다!! ㅎㅎ 저또한 방문과 팔로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마시고 예쁜제품구경하는 재미가 있겠네요.

넵! 정말 커피도 마시고~ 중간중간
예쁜제품구경하니깐~ 더 재밌더라구요~ㅋㅋ
꽤 많은 제품들이 카페안에 놓여져있어서~
사진찍을 것도 많았어요~ㅋㅋ
위치는 주택가에 위치해있어서~
엄청 조용하더라구요~! 히힛~
오늘도 좋은 하루시작하세요~^^ㅎㅎㅎ

저런 카페에서 사진 찍으면 너무 잘 나오는 듯 해요!!
인테리어 디자인도 너무 맴쏙!!!!

카페가 이뻐서 그런지~ 사진이 잘 나오더라구용 ㅋㅋ
2층에 디자인회사가 있어서~
카페에 놓인 제품디자인들이 다 이뻤어요~ >_<
주말의 시간은 언제나 빨리가는 것 같아요 ㅠㅠ
벌써 월요일이네용 ㅋㅋ
날씨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으쌰으싸 같이 힘내요
즐거운 주말
행복한 스티밋 !

넵!! 아쟈아쟈 힘내요~~^^
벌써 주말이 지나가고...ㅠㅠ
월요일이 됬어요~ 이번한주도 힘내서 시작하세요~
날씨추운데 항상 감기조심하시긍~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_^ㅎㅎ

깔끔해서 너무 이쁜거 같아요. 통유리랑 마당이 너무 맘에 드네요. 이런 사진들 보면 가고싶기도 하고 저런 카페가 주위에 없어서 안타깝기도 하고 그래요. 생긴지 얼마 안됐나봐요?? !! 막 인테리어 끝낸거처럼 그렇네요^^

넵~ 히힛 ^^ 전원주택을 개조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이뻤어요!
통유리로 마당이 보이니깐~ 더 분위기있고 좋더라구용 ㅋㅋ
정확히 언제 생겼는지는 안나오더라구용 ㅠㅠ
근데 왠지 생긴지 그렇게 오래된것 같지는 않았어요! ㅋㅋ
맞아요! 정말 집주변에 이쁜카페하나있음 너무 좋을 것 같아요~~ㅠㅠ
오늘도 너무 추워요~ 감기항상조심하세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23.21
ETH 2897.82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