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맛집 아시아음식] 태국음식 '생어거스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kimarang입니다



9.jpg


이제 봄이 다가 왔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꽃샘추위가 시작됬나봐요!

오늘은 눈+ 비가 섞여서 펑펑 내리네요~ ㅋㅋ

마지막 눈이겠죠? 이제 곧 봄이와서~

벚꽃구경하러 가고 싶은 마음입니다! 히힛

작년에 방콕놀러갔을때도 태국음식 좋아했었는데

맛있는 태국음식먹으러 '생어거스틴'에 다녀왔어요.


생어거스틴_지도.jpg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 11 파스텔시티 4층


파스텔시티 4층에 생어거스틴있더라구요!

덕분에 오랜만에 사당 파스텔시티에 다녀왔던 것 같아요 :)


3.jpg


메뉴판 보기전부터 '칠리농어'는 꼭!

먹어보겠다는 의지를 불태웠었어요 ㅋㅋ


4.jpg



5.jpg



베스트 메뉴인 뿌 팟 봉커리도 놓칠수 없더라구요.

팟타이도 시킬려고 하다가 칠리농어가 많이 크기 때문에

칠리농어, 뿌 팟 봉커리와 스텔라 맥주 2잔을 시켰습니다. 이히힛!


6.jpg



크기 보이시나요? 뿌 팟 봉커리가 엄청 작게 보이더라구요.

칠리농어 크기가 어마어마 했어요.

테이블이 꽉 찰정도로 크더라구요~ 사진상으로는 작아보이지만~

크기가 커서 더 신이났습니다. 유후후!


9.jpg


약간 매콤달콤한 칠리소스가 뿌려져있었어요.

겉에는 튀김처럼 바삭하고 안에는 촉촉한 농어살이

매콤한 칠리소스와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8.jpg


사진보니깐 또 먹고싶어지네요....ㅠ

약간 겉에는 양념치킨? 맛도 연상됬어요.


10.jpg


푸 팟 봉커리에요! 아주 먹기 좋게 부드러우면서도

바삭한 게튀김 위에 커리향이 강한 소스가 뿌려져 있었어요.

역시 베스트 메뉴답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근데...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아쉬웠습니다...ㅠ


11.jpg


스텔라맥주 너무 취향저격이더라구요 :)

음식과 함께 먹으니 더더욱 행복두배였습니다. 큭큭

오늘 하루종일 흐리고 추웠는데 저녁에는 따뜻한~ 국물있는~

음식을 먹고 싶어지는 하루였던 것 같아요 :) 헤헷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내일은 그래도 오늘보다는 조금더 따뜻하다고 해요~

오늘 하루도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 11 파스텔시티 4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태국음식은 언제나 진리죠^^

맞아요!!! ㅋㅋ 정말 태국음식은 언제나 진리인것 같아요 ^^
넘넘 맛있더라구요~ ㅋㅋ
특히 칠리농어 처음 먹어봤는데~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문득 양념치킨의 맛?도 좀 느껴쪘던것 같아요 ~~
날씨가 점점 따뜻해져서 좋은 것 같아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ㅎㅎㅎ

와 생선보고 생선구이집인 줄 알았는데
태국요리? 전문점인가 봅니다 ㅋㅋㅋㅋㅋㅋ

커리 맛있겠네요...

ㅋㅋㅋㅋ 그죵! 생선보고 정말 생선구입집?
같은 느낌이 드네용~ ㅋㅋㅋ 히힛~
태국요리 전문점이었어요~ 음식종류도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먹고싶은 음식이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어용 ㅋㅋ
커리도 넘 맛있었어요~~ 배가 점점 더 고파지네요 ㅠㅠ
토요일 잘 보내고 있으시겠죵?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_^ㅎㅎㅎ

생어거스틴 맛있지요!!!!!
칠리농어 넘나 맛있을거같아요 ㅋㅋㅋ
뿌팟퐁커리에 밥 비벼 먹으며 너무 맛나더라구요!!
저도 태국음식 먹었는데....아랑님과 통했나봐요 ㅋㅋㅋㅋㅋ

넵 ㅋㅋㅋ 생거거스틴 넘 맛있었어요~!!
정말 키키님이랑 태국음식 통했나봐용 ㅋㅋㅋ 히힛~~
칠리농어 맛있더라구요~ 생선에서 약간 양념치킨의 맛도
살짝? 느껴졌어용 ㅋㅋㅋ 크기도 무지커서 좋더라구요~~
요즘 미세먼지가 너무 심한 것 같아요 ㅠㅠ
건강조심하시긍~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용~~^^ㅎㅎㅎ

Congratulations @kimarang!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kimara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Do not miss the coming Rocky Mountain Steem Meetup and get a new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161.84
ETH 2950.76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