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공식밋업과 애프터파티 다녀왔어요[서울 르메르디앙(리츠칼튼)호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kimarang입니다


2018년 1월 13일 어제 서울 eos 공식 밋업에 다녀왔습니다.

서울 르메르디앙(리츠칼튼)호텔에서 진행이 되었어요!

처음에 300명정도 예상하다가 폭발적으로 밋업참가인원이 증가하여서

900명정도 참가인원이 늘어났다고 하더라구요! 하핫



5.jpg

eos 밋업 요약!

Everipedia개발자가 토큰세일을 언제하냐고 문의를 많이 받는다고 하는데

토큰세일없이 Everipedia(IQ token)를 eos hoder들에게

air drop 해준다 했는데 날짜는 미정이에요.

eos holder 들에게는 이런방법으로 eos기반의~

token이 주어질것 같아서 기대되네요.


Everipedia는 위키피디아의 탈중앙화 버전입니다.


또한, Blockone에서 VC에 1조달러를 투입해서 eos기반 디앱들을 지원한다고 해요.

eos기반으로 디앱개발하실 분들은 blockone에 문의해보세요.

eos기반의 디앱들은 이런방법으로 토큰세일없이 지원할것 같다는 ~

큰 그림이 그려지는것 같습니다.

전반적인 밋업내용이 저와같이 일반사람에게는 어려웠어요 ㅠㅠ

그래도 열심히 듣고 왔습니다! ㅋㅋ


101.jpg

전체적인 eos밋업 스케쥴이에요.

79.jpg

1층로비에 eos밋업 공지가 보였어요.

76.jpg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가는길이에요~뜨거운 관심답게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77.jpg

eos밋업신청할때 닉네임과 아이디를 확인하면 이런명찰을 나눠줬어요!

80.jpg

eos 에코백도 나눠줬어요.

73.jpg

스티커.jpg

eos 에코백안에는 eos반팔티셔츠랑 스티커도 들어있었어요!

eos 에코백이랑 티셔츠도 너무 이뻤어요!

소품하나하나 신경을 많이썼더라구요.

76.jpg

78.jpg

6.jpg

르메르디앙호텔에 도착한후 밋업장소로 향하는 가는길이에요.

뜨거운 관심답게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75.jpg

공식적인 행사시간은 16:00 ~ 20:00였었는데

16:00 ~ 17:00까지는 행사장에 들어가기전 간단한 샴페인과~

핑거푸드먹으면서 자유로운 분위기였어요.

행사장에 들어가기 위해서 16:00부터 줄을?서있었습니다. ㅋㅋ

24.jpg

20.jpg

행사장앞쪽에 eos관련 조형물도 있었어요.

세심하게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라서 더욱 좋더라구요 :)

3.jpg

16:30분쯤 행사장안쪽으로 입장했습니다!

첫 느낌은 너무 이쁘고! 마치 클럽?에 온듯한 자유로운 분위기였어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크하핫!

2.jpg

자리를 잘 잡기위해서 앞쪽으로 향했습니다.

23.jpg

7.jpg

8.jpg

점점 사람들이 행사장안으로 들어오는 모습이에요.

열정만큼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10.jpg

9.jpg

행사장 뒤쪽 곳곳에 물을 마실수 있게 준비해 놓았더라구요.



강연오프닝전 화려하게 시작해줬어요!

발표중간 쉬는 시간 행사장 바로 앞에는 샴페인 및 쥬스~

와인을 먹을 수 있게 해놨더라구요.

17.jpg

19.jpg

18.jpg

와인과 술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잠시 쉬는 시간에 행사장앞에서 사람들이 자유롭게 와인한잔하면서~

얘기하는 모습이 자유롭고 좋았습니다!

100.jpg

15.jpg

99.jpg

화장실도 깔끔했습니다. >_<

16.jpg

열정적인 강연이 이어졌어요.

22.jpg



Brendan Blumer Chief Executive Officer에요.

행사 시작전에 앞줄에 앉은사람들과 일일히 악수를 하시더라구요.

KakaoTalk_20180114_135141063.jpg

KakaoTalk_20180114_135140769.jpg

KakaoTalk_20180114_135140910.jpg

21.jpg

Everipedia개발자들이에요.

개발자들이 나오면서 사람들에게 큰 박수를 받은!!!!

Everipedia(IQ token)를 eos hoder들에게 air drop 해준다고 했어요~

사람들이 엄청 좋아하고 분위기가 더더 좋아지더라구요 ㅋㅋ

공식적인 강연시간이 끝나고 저녁을 먹는 시간이었어요!

호텔뷔페를 밋업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모두 제공을 해서 더 좋더라구요! 헤헷

갑자기 많은 사람들이 몰려서~ 줄이 길게 서있었습니다.

28.jpg

29.jpg

eos냅킨도 이뻤어요!

31.jpg

테이블이 있는곳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은 사람이 다 차서~

강연을 들었던 의자있는 곳에서 먹었습니다 ㅋㅋ

한손에는 음식 한손에는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서 흔들흔들 찍었어요..ㅠㅠ

35.jpg

36.jpg

44.jpg

45.jpg

46.jpg

47.jpg

37.jpg

38.jpg

26.jpg

25.jpg

27.jpg

호텔뷔페답게 먹을 게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

33.jpg

테이블에 있는 곳은 자리가 없었기 때문에

강연들었던 의자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43.jpg

40.jpg

의자위에서 먹어도 한가득 ㅋㅋㅋ 가져와서 열심히 먹었습니다! ㅋㅋ

32.jpg

새로운 접시를 위해 몇번씩 왔다갔다 하면서 먹어줬어요 :)

42.jpg

초콜릿 데코에 eos 너무 귀엽죠? 세세하게 신경많이 썼더라구요.

밥을 다 먹고 애프터파티도 있다고 해서 애프터파티 장소로 향했습니다!

파티는 언제들어도 신이나는 것 같아요! > , <

신나는 음악소리가 들여서 더 신이났습니다!!

65.jpg

55.jpg

풍선에도 eos가 그려져있었어요! 소품하나하나 정말 신경많이 썼더라구요.

52.jpg

53.jpg

50.jpg

와인과 샴페인,맥주등 술등이 준비되어있었어요.

51.jpg

74.jpg

Dj도 있어서 클럽?같은 자유롭고 신나는 분위기여서 좋았어요! 신나더라구요 ㅋㅋ

68.jpg

70.jpg

eos데코도 열심히 사진 찍어줬습니다.

71.jpg

72.jpg

62.jpg

60.jpg

58.jpg

69.jpg

맛있는 핑거푸드가 놓여져있었습니다. 히힛!

실시간으로 생방송으로 중계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사진을 열심히 찍어왔더니~

포스팅이 엄~~청 길어졌네용 ㅠㅠ 하핫

즐거운 일요일 보내고 있으시겠죵?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Yummy looking snacks 😃

Thanks @johnchamberlain I really appreciate it.
Have a nice day ^^

a well post created by a talenter steemain@kimarang

Wow !
Thanks for reading and the comment :)
Have a nice day ^^

와. 제가 본 밋업중 잴 화려하고 좋아보이네요. 이오에스 홀더로서 대박 치길 기원합니다. ^^

넵! 정말 저도 가본 밋업중에 제일 하려하고~
좋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호텔뷔페까지 다 제공이 되고~
배도 든든히?하고 온 밋업이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소품하나하나 정말 신경을~
많이 쓴것 같더라구요~~히힛!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ㅎㅎ

밋업에 꽤 많이 신경쓴게 보이네요. 마케팅이 세련된 느낌??

넵~! ㅋㅋ 전제적인 분위기가 엄청 세련됬었어요~
밋업에 신경을 많이 썼더라구요!
소품하나하나 신경을 너무 써서~
볼꺼리도 많았던 것 같아요! 헤헷
사람들도 엄청 많더라구요 ㅋㅋ
밋업가서 즐거운 시간 보내구왔어요~^_^ㅎㅎ

와 ... 현장을 보니 생각보다 더 신경을 많이 써줬네요 @_@ ;; 호텔뷔페에 DJ까지 ^-^

현장가서 보면 신경을 정말 많이 썼구나!라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ㅋㅋ
밋업에~~사람도 엄청 많았었는데~
정말 호텔뷔페에 DJ까지!! ㅋㅋ
그리고 에코백과 반팔티 스티커등~
하나하나 소품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ㅎ

EOS에 관심이 없었는데... 세심하게 신경쓴 부분이 보이니까~ 호감이 생기네요^^ 뭔가 일도 섬세하게 잘할 것 같은 느낌도 들고요! 공부좀 해봐야겠습니다!ㅎㅎ

넵~맞아요!! 정말 소품하나하나 정말 세심하게~
신경을 많이 써서 정말 일을 잘할것 같다는~
느낌 많이 받았었어요!
밋업자체가 엄청 화려하더라구요~ㅋㅋ
정말 화장품런칭쇼?같았어요!
화려함 그 자체였습니다~하하핫!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 <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ㅎㅎㅎ

오 신경 많이썼네요. 마치 트렌디한 전자기기 혹은 화장품 런칭쇼같은 ㅋㅋㅋ

정말 소품 하나하나~
엄청 디테일하게 신경을 많이 썼더라구요~^^
그죵! ㅋㅋ 정말...전자기기 혹은 화장품 런칭쇼같았어요~
밋업자체가 화려함으로 시작해서~화려함으로~끝났습니당 ㅋㅋㅋ
밋업온사람들 모두에게 호텔뷔페와 애프터파티까지 ~
제공이 됬어요~~밋업내용도 열심히 듣고~
즐거운 시간 보내구 왔어요~^_^ㅎㅎ

현장분위기가 느껴지네요

넵! 히힛~ 밋업현장분위기 엄청화려하고~
세련됬더라구요~ ㅋㅋ
사진을 많이 찍다보니~ 포스팅이 엄~청
길어져버렸네용 ㅋㅋㅋ
이날 밋업때 사람들이 엄청 많았었어요! 히힛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용~~ ^^ㅎㅎ

정말 생생한 후기를 작성해 주셨네요~~ ^^ 역시 아랑님 👍

로사리아님~~^^ 이히힛!
밋업자체가 엄청 화려하더라구요~
소품하나하나도 신경을 많이 써서 그런지~
엄청 예뻤던 것 같아요! > , <
잼있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헤헷 ^^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있으시겠죵?
미세먼지가 많아서 엄청 뿌옇네용 ㅠㅠ
로사리아님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용~^_^ㅎㅎㅎ

ㅋㅋㅋ 궁금한게 있는데...발표나고 ..파셨나요?ㅋㅋㅋ

아핫! ㅋㅋㅋㅋ 팔지는 않았어요 ㅋㅋ
이날 밋업때 사람들도 엄청 많더라구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정말 화장품 런칭쇼?같이~
엄청 화려하고 세련됬었어요~
소품하나하나도 정말 신경을 많이 썼더라구요! ㅋㅋ
잼있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