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day black and white challenge-7 day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kimarang입니다



Hi my dear Steemit friends

Thank you so much for nominating me for this challenge @keykey

이 도전에 저를 지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eykey님 ^^

요즘 다른일 때문에 흑백사진을 너무 늦게올렸네요~ ㅠㅠ

오늘이 마지막날이네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있으시겠죵?

날씨가 너무...춥네용 ㅠㅠ 감기 안걸리시게 조심하세요! >_<

상해사진2.jpg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THE RULES ARE HERE BELOW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

Sort:  

상해로군요~

넵~ㅋㅋ 사진속 배경은 상해입니다!
홍콩야경도 정말 이브지만 상해 야경도 ~
너무너무 이쁜것 같아요! ㅋㅋ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ㅎ

홍콩인가요?~
흑백 아니여도 너무 예쁜 야경일거 같네요!!!

사진속은 상해에용 ㅋㅋㅋ
맞아요~ 흑백아니여도 상해 야경은 정말 너무 이쁘더라구요~!!
홍콩도 이뻤지만~ 상해도 정말 이쁜것 같아요 ^^
오늘 벌써 금요일이네요~
2018년 새해시작한지도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시간이 ㅠㅠ 오늘도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_^ㅎㅎㅎ

역시 야경 사진은 흑백!!!!!!!!!

이히힛! 역시 야경은 흑백!! 정말 이쁘죵 ㅋㅋ
흑백사진은 매력이 정말 있는 것 같아요~~
신난다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2018년 좋은 일들만 가득하세요~~
날씨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구용 ㅠㅠ
오늘도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 ^ㅎㅎㅎ

흑백챌린지가 드디어 끝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야경사진 너무 예뻐요+_+/

넵~ㅋㅋ 히힛 감사합니다~~
흑백사진은 정말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_<
사진보니깐 상해가 그립네용 ~ㅋㅋ
야경은 정말정말 이뻤어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있으시겠죵?
맛있는거 많이 드시긍~ 즐거운 불금 되세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161.84
ETH 2950.76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