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티밋Tip / 원화KRW로 스팀파워업까지! - [GOPAX]

in #kr6 years ago (edited)

(가시성을 높이고자 수정해서 다시 올렸습니다 +_+)

김달걀 입니다 :D


오랜만에 저같은 뉴비, 코린이 분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는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D
스파업 2번째 후기!


얼마 전 거래소 Upbit와 Gopax (@gopaxkr)에 스팀과 스팀달러 형제가 상장이됐죠. 코인거래라고는 해본적 없는 저인지라 두 곳 다 새로 가입해야했습니다. 하지만 Upbit의 입금서비스는 기업은행만 가능한 반면, Gopax는 여러 은행 계좌로 모두 가능하기에 Gopax에 가입하여 스팀구매해보기로 했습니다.

원화KRW로 스팀 파워업!! - Gopax

지난 번 스티밋Tip/원화KRW로 스팀파워업까지! - [KrExchange]
이어서 오늘은 Gopax를 이용한 스팀파워업 후기입니다.
바로 스팀 구매에서 파워업까지 순서대로 보여드릴게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그대로 따라하시면 편하실거에요 : )







































































끝까지 잘 따라오셨나요? +_+ 어렵지 않죠?
처음 해보신 분들도 막상 해보시면 복잡하지 않다고 느끼실거에요!
이제 스티밋에 투자하는 방법이 더 쉽고 빨라졌으니 다들 지갑을 열어보세요 ㅋㅋ


보상으로 쌓이고 있는 스달이로 아직 소고기를 사먹을 생각은 없지만..
경험해보고 후기도 남길 겸, 달걀이라도 한 번 사먹어 볼까합니다!!ㅋㅋ
그 때도 초초초뉴비님들을 위한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D





댓글과 팔로우는 달걀이를 춤추게 합니다 :D


Sort:  

요새는 고팍스가 대세인가 보군요....
저도 언능 회원가입을 해야겠습니다... ㅋㅋ

기업은행 계좌 안만들어도 되는게 좋았어용!!ㅋㅋ
스파업 적금 드시죠!!

달걀님 스파업 축하드리고 존버..의 세계로 들어가신 것도 축하드립니다. ㅋㅋ 이제 "스팀잇 가즈아!!" 를 외칠시간이네요~

민후님 오랜만이에용!! 가즈아 가즈아 이제 유행어로 뱉는 말이 아닌 마음으로 뱉게 됐습니다 .ㅋㅋ

달걀님~
초보자를 위한 좋은글 감사합니다.^^
그런데 그정도 파워면 풀보팅시 얼마나 찍히나요?
궁금하네요ㅎ

반갑습니다 오렌지님!! 독서왕이시군요!! 글솜씨도 남다르실거 같습니다 : )
보팅은 https://steemnow.com/upvotecalc.html 요기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스파업 축하드려요 달걀님 ^^

오랜만이에요 위니님! 감사합니다 +_+ 안주무시나요 ? 얼른 자야지요!! 저도 진짜 자야겠어요 ㅋㅋ
굿밤 되세용!!!

강제 존버의 세계로 입성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
스팀 $100 가즈아~ xD

가즈아~~~~xD
파워업하니 더이상 시세를 안보게 되네요 ㅋㅋ 존버모드

달걀님! 스파업 축하드려요^^
앞으로 금방 고래되실것같네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당 +_+ 저도 뉴비지원 프로젝트 응원합니다!!

ㅊㅋㅊㅋ Power up ^^

유니님 감사합니당!!ㅋㅋ 근래에 자주 못놀러갔는데 역시 재미난 글 올려주셨네요!! 나노안약 얼른 가격 내려가고 상용화 됏음 좋겠네용 +_+

와 이거 엄청 뽐뿌오네요!!!!!!어떡하죠...ㅇ.ㅇㅋㅋㅋㅋ 티끌모아 티끌인데 글 써서는 100스파 모으기도 숨이찹니다ㅎㅎ

다른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
가즈아~~~

스파업 가즈아~~~

ㅋㅋ 함께 데려가 주해요~.~

이렇게 한방에 파워업을 하는군요 오호 잘 보고 갑니다. 부럽네요 ㅎㅎ

감사합니당+_+ 파나마 여행기 앞으로 더 남았다니 기대만빵입니닷ㅋㅋ

어힉후 잘 부탁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159.84
ETH 2972.58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