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고생하셨습니다. 많은 도움이 될듯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전문용어들이 난무하니 검색과같이 살펴보시는게좋습니다.

수고 많으셨네요.
뭐.. 지식이 짧아 잘 이해는 안되지만..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번역하면서도 모르는단어들이 좀 나와서 난해했습니다

와 고생하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도움되시길바랍니다

아직은 읽어도 이해가 안 되는 문서같은데 시간내서 꼭 읽어볼께요~~ 이제 4일차 뉴비입니다. 스티밋 강의도 있어야 할것 같아요...일반 블로그가 아니라서...너무 어렵네요 ^^;;; 보팅/팔롭 하고 갑니다요~

전문지식을 가지고계셔야 이해가 빠를것같다고 느껴요 ㅎㅎ 감사합니다.

뭐든지 시간이 걸리는거지 못할건 없습니다!! 우오오오오!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리스팀 해두고 감사히 보겠습니다. 혹시 텍스트 버전은 없나요?

텍스트버전말고 pdf버전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도움되시면 다행이네요 ㅎㅎ

발번역 아닌것 같은데요. 고생하셨습니다.

과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627.79
ETH 3831.22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