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환한 수국보시고 여름시원하게 보내세요 ~~^^^

in #kr6 years ago

오 산초짱이치 신기해요 !!!
저는 어떤 반찬을 해야할지....

Sort:  

신기하시죠.~!!
반찬 할거 없으면 목살 반근 사다 고추장 찌개
끌여보세요.
목살을 적당히 먹기좋게 썰어서 후라이팬에 구워서
냄비에 넣고 쌀뜰물 밭아서 두대접 정도 붙고 고추장 풀고
야채 호박이나 양파 풋고추 파 마늘 넣고 싱거우면 맛이없으니.
고추장이 주인공인데 너무적어도 많아도 맛이없으니 싱거우면 소금 조금
넣으세요 한번 해보세요 아주 맛있는 고추장 되지고기 찌개에요 ㅋㅋ
두부가 빠졋네요 ㅋㅋㅋ

오!!!!!!!!!!!! 조만간 한번 해볼께여!!!!감솨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939.93
ETH 3116.22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