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방학동 짱구네 분식!!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소시입니다:)

다들 명절은 잘 보내셨는지요~?
명절 이후에 체력이 회복이 안되서 체력을 보충하느라 이렇게 늦게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명절 인사가 너무 늦어버렸네요 ㅠㅠ

어제는 눈이 막 그냥!! 휘몰아쳐 오더라구요~밤에 천둥도 치구요 ㅠㅠ 얼마나 무섭던지..
스팀잇 여러분들 다들 건강 잘 챙기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저희동네 분식 맛집!!! 방학동 짱구네 분식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위치는 검색해보니 이렇게 나오네요. 서울 도봉구 시루봉로 148 또는 지번 방학동 738 입니다.

음~ 좀 더 쉽게 표현하자면 방학동 천주교성당 맞은편이 되겠네요 ㅎㅎ

요새 은행업무도 많아지구 손님들도 더욱 많아져서 다들 허기가 빨리지고 배가 고파오더라고요!! 그럴때 딱!
분식만한 게 없더라구요 ㅎㅎ

양손가득 주문하고 받으러 갔습니다.

짱구네 분식 내부 모습인데요~ 메뉴 중에 김밥도 저는 참 맛있더라구요.

요거는 내부모습 하나 더 올립니다^^

메뉴판들이 아기자기 한데요~ 바로 옆에 중학교가 위치하고 있어서 그런것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인원이 그래도 좀 있는편이라 튀김5인분, 떡볶이 3인분, 순대 3인분 을 시켜서 가져왔습니다~
이렇게 시켜도 3만원이 안되더라구요!!

아주머니께서 센스있게 두 군데로 나눠서 항상 포장해주시는데 너무 고맙더라구요 ^^

저 종이컵은 뭐지? 라고 생각하시는 스팀잇 분들을 위해 설명드리자면 오뎅국물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따라먹기 쉽게 컵에 나눠서 주셨어요^^

출출한 이때 간단하게 분식 한입 어떠세요?!

마지막으로 웃으시라고 제 조카 여자아이 사진 몇 장 올리고 갑니다(*절대 자랑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워 및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도봉구 시루봉로 14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떡볶이 너무 맛잇어 보여요.
그나저나 아기 너무 귀엽네요.ㅎ

분식은 출출할때 딱입니다^^
하하 아이 이쁘다고 하시면 조카바보 되는데..ㅎㅎ

저도 오랜만에 동네 분식집에서 맛있는 음식들 먹고 싶네요ㅎㅎ

한번쯤 드셔보는것도 옛 생각도 나고 좋지 않을까요?!

배고프고 주머니 가벼울땐 분식이 최고죠!!

맞습니다!! 은근히 양도 많아서 좋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60.27
ETH 2927.58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