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방학동 미스터 아구!!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소시입니다:)

이제는 먹을 것만 보면 사진부터 찍는 스티미언이 되버린 소시입니다;;ㅎㅎ
민망스럽네요~

이번 주말에 가족들과 가족사진 이벤트가 당첨되서 사진을 무료로 찍고 왔는데요~
이제 갓 백일된 조카와 가족들과 함께 의정부 한 사진관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태어나서 첫 가족사진이라 떨리더군요..ㅎㅎ

그렇게 사진을 찍고 나서 출출함을 달래기 위해 동네 근처로 와서 먹을것을 찾다가 아구찜이 생각나서 들리게 되었습니다~

미스터 아구찜 집 외관 사진인데요~ 리모델링을 해서 더욱 깔끔해졌더라구요!

주소를 검색해보니 이렇게 나옵니다.

주소는 서울 도봉구 도봉로 745 또는 지번 도봉동 620-23 입니다.
쉽게 찾으시려면 버스타고 천주교도봉동 교회에서 내리셔두 되구요~근데 뭐 간판이 하두 커서 헤메실 일은 없을 겁니다!!

매장은 꽤 넓고 큰데요 정문을 기준으로 오른쪽은 신발 벗고 올라가는 좌식 공간이 있구요 왼쪽은 테이블들이 줄지어 있습니다~ 매장이 넓어서 시원해보이고 좋더라구요^^

요 위에 사진은 정문 열고 들어가면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아이들을 위한 키즈공간이 있습니다~
오락기가 있어서 할까 말까 고민하던 저..ㅋㅋ

저희는 좌식으로 들어가서 앉았는데요. 아이가 있기 때문에 좌식으로 갔습니다.

메뉴판 모습이구요. 열면 사진들과 가격들이 나오는데 그리 싼 가격은 아닌것 같더라구요~
사실 아구나 해물찜은 집에서 해먹어서 가격을 모른답니다..ㅎㅎ

저희는 해물찜 중 하나를 시켰습니다. 밑반찬들이 나왔는데 밑반찬들이 저는 괜찮더라구요.
특히 미역국이 좋았습니다.

깨알 조카가 나왔네요~ㅎㅎ

계속 입맛이 당기는 미역국이더라고요~기본 반찬들도 맛있습니다 ㅎㅎ

드디어 모듬찜이 나왔습니다~ 주문을 할때 매운맛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데 저희는 중간맛으로 시켯어요!!
근데도 좀 맵더라고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요~

해산물보다 콩나물이 많아서 좀 아쉽긴 했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매운걸 못 참는 누나가 결국 새우튀김을 시켰습니다. 새우튀김은 진리죠!!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시켰습니다~배불리 먹고 나왔어요~
볶음밥은 이쁘게 나왔길래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ㅎㅎ

해물이 땡기는 어느 날, 방학동 미스터 아구 어떠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워 및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도봉구 도봉로 74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치즈해물볶음이맛나보여요

다음에 시도해 볼까 합니다 ㅎㅎ

맛집잘보고갑니다 추천ᆢ꿋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26.65
ETH 2907.17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