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오랜만에 홍대가서 알차게 놀고먹고!!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소시입니다:)

요새 날이 많이 춥습니다~다들 몸조심하세요

저는 어제 사랑니를 빼고 오늘은 오랜만에 대학 친구들을 만나 모여 놀기로 했습니다.
공릉, 방학, 인천 에서 살고 있어서 중간지점이 어찌하다 보니 홍대가 되었습니다~

거의 1~2년만에 보는 친구들이라 차마 이가 아프다는 이야기는 못하고 만났습니다
(사실 토요일서부터 사람들이 제가 발치했는지 모르더라고요~저는 잘 안붓나봐요~좋은 점인지 모르겠네요ㅎㅎ)

구글링해서 찾은 홍대사진입니다. 날씨가 좀 풀리긴 했지만 역시 그래도 홍대는 사람이 미어터지더군요ㅎㅎ
아무래도 저녁시간대이기도 하고 그래서 그랬나봅니다. 버스킹 하는 무리들도 꽤 있구 사람들도 많이 몰려있더라고요~

저는 홍대가면 상상마당을 자주 갔었는데 상상마당도 많이 바뀌었더라고요. 이제는 오른쪽으로 올라가서 작품감상하는 것이 아니라 1~3층까지는 주제별 판매를 하고 4~5층은 전시회 공간으로 사용하더라고요.

저는 잠깐 친구들을 기다리면서 상상마당에 가봤는데요~

4층은 작은 카페와 함께 여러가지 작품들이 있습니다.이번에는 퀸틴 블레이크라고 거장이지만 잘 모르는 사람들을 알려주는 전시회라며 써놓았더라고요.

이 작가는 유명한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 아시죠?! 그 영화 전 책으로 출간되었는데 그림을 그렸던 원화가라고 합니다~

검색을 해보니 이렇게 나오네요!

표는 5층에서 구매할수 있어서 저는 그저 진열되있는거 조금만 엿볼수 있었습니다. 3층에는 주로 식기나 전자용품, 주방용품, 세면용품 등등이 있는데 심플한 디자인들이 많아서 눈을 떼기가 쉽지 않더라고요~ㅎㅎ

어쨋든 그렇게 시간을 조금 보내다 친구들이 도착해서 일단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맛집을 검색하다가 우연히 눈에 띈 가게를 들어갔는데 그곳이 하하와 김종국이 하는 고깃집이더라고요.

주소를 보니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 23 으로 나옵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10분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갔습니다. 안에도 가득가득 하더라고요

가격은 일반 무한리필 고깃집 가격과 흡사하고요~저희는 제주오겹살하고 꽃목살을 먹었습니다.

고기가 매우 두툼하더라고요~근데 생각보다 양이 작은것 아닌가 실망하려는 차에 고기가 익어가면서 직원분들이 먹기 좋게 잘라주시는데요~ 자르고 나서 보니 불판을 가득 메우는 양이 되더라고요~
고기도 생각보다 양도 괜찮고 질도 좋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갑자기 제가 너무 욕심을 부렸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콜라와 돼지고기를 흡입후에 어디를 갈까 고민하던 차에 홍대 낚시카페를 가보자라고 해서 갔습니다.

주소를 보니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125 지하1층 이라고 적혀있네요~
홍대 정문에서 왼쪽방향, 그러니까 미술학원이 많은 길쪽으로 올라가시다 보면 볼링장이 하나 나오는데 그곳 지하에 있습니다.

낚시카페는 생각보다 넓고 지하입구서부터 물 비린내(?)가 나기 시작합니다.

이런 낚싯대들이 있구 한쪽엔 앞치마들이 있구요~계산대 앞에는 그 수술용 장갑같은 얇은 고무장갑들이 있습니다. 하나씩 끼고 키를 받구 낚싯대를 골라 앞치마를 입구 자리를 잡으면 되는데요~

물고기 밥은 떡밥입니다. 크기가 작아서 두개를 뭉쳐서 하나로 만들어 던지라고 하더라고요~

잡은 물고기는 사진처럼 저 그물망(?)을 이용해서 건지면 되는데요~문제는 바늘을 스스로 제거해야하는데
애들이 엄청 팔딱거립니다.

잡은 물고기는 뜰채에 담아 키를 가지고 인증하는 곳에 터치하면 이름과 잡은 횟수가 뜨고요 그 안에 무게를 재는 저울에 물고기를 놓아주면 자동으로 무게를 잰 뒤 다시 물가로 놓아줍니다~!!

이벤트도 진행하는데요~ 범위게임과 소물게임이 있습니다.

범위게임은 지정된 무게 안에서 제일 많이 무게가 나가는 사람이 1등을 해서 상품을 추첨받아 가는거고요~
소물게임은 잡은 물고기의 무게가 적게 나갈수록 유리한 게임입니다.

저희는 무게로 측정해서 내기를 진행했는데요. 저는 저번에 최대 600g 짜리가 최대 그람수였는데
이번에는 1500g짜리를 하나 잡아서 손맛을 제대로 보고 왔습니다 ㅎㅎ
짜릿하더라구요 ㅎㅎ

잡은 물고기는 그람수에 따라서 포인트로 전환하여 물건으로 가져갈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그냥 모아두고 다음에 또 오기로 했어요~
출출하던 차에 2차로 횟집을 가기로 했습니다.

대포항 회무침 집으로 갔습니다~

셋트메뉴 大 하나를 시켰습니다.

저는 회를 먹지 않기에 친구 2명이 회를 먹었는데요 회무침과 회는 맛있긴 한데 양이 너무 작다고 말하더군요~
저는 서비스로 나온 부침개만 집어먹었습니다.

그리고 매운탕이 나왔는데 매운탕은 정말 맛이 없더군요.. 너무 비린맛이 강해서 회만 먹구 나와버렸습니다.
친구들이 입맛을 버렸다며 라면이나 먹자고 해서 돌아가는 길에 라면집에 들렸습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어울마당로 74 서교동 금광빌딩 이고요 상상마당 쪽에서 가깝습니다.

생각보다 라면 종류가 많더라고요~ 제일 매운라면이 최양라면, 그 다음이 오양라면, 그 다음이 존슨, 김씨였습니다.
저는 신라면보다 조금 맵다고 한 오양라면에 햄 사리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맛은 나쁘지 않았구요~칼칼해서 좋았습니다. 친구들은 김씨라면과 안씨라면을 먹었는데 김씨라면은 김치찌개 맛이 국물에서 나서 제일 맛있엇구요~안씨라면은 약간 된장라면 먹는 느낌이더라고요.

이렇게 홍대에서 3차까지 든든히 먹고 집에 가는 하루였습니다~오늘 하루가 짧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워 및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 2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음식들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 즐거우셨겠어요

정신없이 먹고 놀고한 하루였지요 ㅎㅎ 물론 돈을 다 제가 냈다는..ㅠㅠ

음식이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역시 맛집천국은 홍대죠^^

그렇죠 홍대만한곳이 없죠

친구들과의 즐거운시간보내셨군요..
새로운 한주 행복한 출발되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제대로 즐기셨군요 ㅎㅎ 낚시카페 가보지는 않았는데 손맛을 느끼셨다니 한번 가보고싶네요

낚시카페가 의외로 낚알못 분들에게 괜찮더라구요 ㅎㅎ 저도 낚알못인데 ㅋㅋㅋ 재밌엇어요

오오 재미있으셨겠어요!ㅎ
저도 다음에 가봐야겠습니다 하하핫!

맞아요!! 재밌었습니다 ㅎㅎ

낚시 까페 아직까지 한번도
못 가봤어요ㅠ 뭔가 무섭네요.
마지막 라면 사진 대박 ㅎㅎ
그럼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무섭지 않습니다~가벼운 마음으로 가시면 되요!! 저흰 친구들끼리 였는데 나머지는 다 커플이었다는 ㅠㅠ..

소시님 맛난거 많이 드시고 다니시네요 ㅠㅠㅠㅠ 배고파집니다..

500팔로워 이벤트 확인하시구,
스팀챗으로 연락주세여!! 주소,성함, 연락처와 취향껏 색깔 고르시구, 패턴 돌돌이중 선택해서 연락주시면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85.22
ETH 2914.99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