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상계 3호점 피자헛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소시입니다:)
요새 미세먼지가 많습니다~ 다들 건강에 유의하세요!!

오늘은 사람들과 오랜만에 피자를 먹으로 갔습니다~
생각나는 곳이 창동과 중계가 생각나더군요!

창동보다는 중계가 노원과 가까워서~ 그리고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사람들과 함께 저녁에 들어갔습니다.

늦은 시간에 가서 사람들이 그냥 간단하게 피자만 먹자고 하더라고요~

검색을 해보니 이렇게 나오네요~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763-5 또는 서울 노원구 동일로 1333 라고 나옵니다.

사람이 5~6명 정도는 있던터라 피자 두판에 어니언링, 그리고 파스타를 시켰습니다~

피자는 직화불고기 피자에 고구마 크러스트 추가하고 치즈피자에 똑같이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파스타는 리치 치즈 파스타가 뭔가 매콤새콤해 보여서 시켰습니다. 피자가 나오는동안 입이 심심해서 어니언링도 시켰구요~

맨 먼저 어니언 링이 나왔습니다~

그 다음엔 피자 두 판이 나왔구요~콜라랑 사이다도 시켰는데 사진에 잘 안보이네요~

그 다음에 바로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여자3+남자2 이었는데 역시 남자들이 있으니 양이 안 차더군요~ 집에와서 불닭 까르보나라를 흡입했습니다^^

오랜만에 피자 먹으니 맛있네요~ 다음에도 기회되면 피자 먹으로 한번 가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오랜만에 피자 한번 어떠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워 및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노원구 동일로 133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피자가 아니라 사랑인듯~~이쁘다 이뻐 ㅜㅜ

ㅎㅎ 사랑인가요~ 그쵸? 피자, 고기, 햄버거는 사랑이져!

사랑입니다~~고기는 죄다 사랑입니다.

맞습니다!!! 크으 음식을 즐길줄 아시는 분이군요

어우 피자헛 간지 정말 오래됐네요 ㅋㅋ조만간 날잡아서 또 한번 다녀와야겠습니다 방문포장하면 할인해준다는 이야기를 들은것같기도한디...
좋은먹스팀 감사합니다! 피자 빛깔이 영롱하네요 성길님ㅎㅎ

맞아요~ ㅎㅎ 제가 스노우로 밖에 사진을 안찍어서 ㅋㅋㅋ 피자에도 보정이 들어가 버렸네요~ㅎㅎ

오우... 제 학창 시절 중계동이군요.

학창시절을 이곳에서 보내셧군요~ㅎㅎ

이시간에 올리기 있기입니까? ㅠㅠ 배고파죽겠는데...ㅎ 눈으로 먹고 갑니다~!

하핫 제가 배려가 부족했네요~^^;; 오랜만에 피자먹으니 꿀맛입니다^^

너무 맛있어보여요! 재미있게 잘 읽고갑니다!

감사합니다^^

고구마 크러스트는 진리죠 bbbb!!

ㅋㅋ 그런건가요?! 확실히 하나도 남김없이 비우고 갔답니다^^

피자헛! 오홍 저도 피자 좋아합니다.!
다음에 먹어봐야겠네요~ 흐흐..

샐러드바도 있구 피자는 사랑이져~!!ㅎㅎ

피자는 좋죠 그럼요 좋습니다! 사랑이죠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86.03
ETH 2921.26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