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빵스팀) 제빵 기능사 실기 시험 가이드 17. 단과자(트위스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ghite 님, 제가 빵을 정말 좋아하는 데요 ㅎㅎ 먹기만 했지 한번도 만들어 볼 기회가 없었네요 그래도 보는 건 좋아합니다^^ 잘 배우고 가네요 기회가 되면 꼭 한번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빵스팀 단어가 재미있고 좋네요^^ 좋은 밤 되세요~~

Sort:  

빵에는 어떤 조합으로 이름을 만들어도 재미있는 거 같아요.
저는 빵을 배우고부터 음식에 대한 관심이 많아져서 이것저것 배우고 있답니다.
처음 도전이 어렵지 그 다음부터는 관심이 많이 생겨서 이것 저것 하게 되더라구요.^^

아 네 관심있는 일에 재미까지 더해지만 그보다 나은일이 있을까 싶습니다. 맛있는 빵스팀 계속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630.77
ETH 3179.3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