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세상속으로님의 전문성과 인성에 불만을 표하며, 강하게 비난합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ludorum님, 모든 반대에는 묘한 기분이 드는 건 사실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어느 한 부분만 보기도 힘든 상황인 듯 하네요.
진정성있는 두분 아니 관심있는 분들의 조언과 대화가 필요할 듯 합니다.
한 템포 쉬고 마음을 추스리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저분의 끝맺음을 보니 진정성은 전혀 없고, 그저 비난에만 목적이 있으셨던 것 같습니다.

비난은 할 수 있겠지만 마무리가 좀 아쉬운 부분이네요.. 너무 답답해하지는 마시길 바라니다.

비난만을 위한 비난이었다는 생각에... 어이없지만, 그냥 재수가 없었네 정도로 생각하고 잊어버려야겠습니다.

다른 커뮤니티에서도 이렇게 하신적이 있는걸로 알아서, 다른 누군가가 또 희생될까 걱정은 되네요..

네 아무쪼록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건강에 해롭습니다 ㅋㅋ

예.. 너무 신경쓰지 말아야겠습니다..
결국 돌아가는 모습이 정상적이고, 긍정적인 작용이 많고, 부작용이 별로 없다면 해결될 문제이니, 행동으로 증명해야겠지요..

감사합니다.

네 ㅎㅎ 맞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956.31
ETH 3809.95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