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응답하라 1999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megaspore 님, 정말 이제는 그리운 쌍팔년도가 되었네요 ㅎㅎ 저는 pc 채팅은 거의 해 본적이 없는 것 같지만 그당시 엄청나게 화제였긴 했지요. 영화 접속도 뭐 비슷한 내용이었던 것 같네요. 이후로도 페북이나 다른 sns 도 해 본적이 없었는데 참 제가 스팀잇을 알고 이렇게 열심히 할 지 몰랐네요.. 말많고 탈많은 그놈에 보상때문이라고 말하고 싶지만 그럼 너무 부끄러울 것 같네요. 반반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Sort:  

성민님~~^^

오랜만에 들어보는 쌍팔년도네요 ㅎㅎㅎ
88올림픽 호돌이가 기억나네요~~^^
손에 손잡고~ 벽을 넘어서~ 코리아나가 불렀지요^^

저도 보상이 있어 게으른 제가 이것만큼은 좀 끈기있게 하는 것 같네요.. 저도 그럼 너무 부끄러울 거 같아 반반이라고 말하겠습니다 훗

아 네 ㅎㅎ 코리아나 지금은 뭐하실라 모르겠네요 ㅋㅋ 제거 괜한 말은 한 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650.24
ETH 3776.55
USDT 1.00
SBD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