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드웨어 지갑을 알아보자 -1-

in #kr7 years ago

말로만 들었지 사용할 생각도 안했던 하드지갑인데 이렇게 말씀해
주시니 조금 솔깃 하긴 하네요 ㅎㅎ 해커넘들이 누구 컴을 털지를
모르니 사실 항상 불안하긴 한데.. 귀차니즘 때문에 그냥 보관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ㅎㅎ 다음편도 살짝 기대해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Sort:  

일단 해킹 신경안써도 되는게 너무 좋고
의외로 사용이 매우 편한게 매력적입니다.

아 그렇군요.. 저는 그냥 컴에 저장하는데.. 흠 별일 있겠나 싶은
안일함이 문제가 되진 않겠죠? ㅎㅎ 안된다고 얘기해 주세요~

저두 잔뜩 저장하고 있어서리 ㅋㅋㅋ
당장 스팀 암호가..-ㅅ-;

ㅋㅋㅋㅋㅋㅋㅋ 찾으셔야 합니다~~~ 기부하시면 안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30
BTC 69681.57
ETH 3699.44
USDT 1.00
SBD 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