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달깡 토론회에 대한 의견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twinbraid님 글 잘보고 가네요 ㅎㅎ 부디 모든 분들이
맘상하시는 일이 없기를 바랄 뿐 입니다.. 감사합니다.

Sort:  

네 잘해결되고 빨랑 스팀 가격이 오르길 제사지내야죠-ㅅ-

네 맞습니다. 일반 스팀이 발동을 걸어줘야 기분도 업업 될 듯 하네요..
요즘 정말 가느거마다 왜 꼬구라지는지 모르겠네요.. 아 코인다 걷어서
이더랑 스팀에 걍 박아둬야 하는 마음도 불끈 듭니다.. 슬픈하루네요 ㅋㅋ

그래도 스팀이 발동될땐 누구보다 여기 사람이 잘 알테니
꼬라박을 기회를 빠르게 포착할 메리트는 있을거 같습니다 ㅎㅎ

네 ㅎㅎ 끝까지 자리를 지키겠습니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302.00
ETH 3683.40
USDT 1.00
SBD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