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18 굴삭기 최종 합격!! 수첩 발급 및 동태탕 후기

in #kr6 years ago

드디어 굴삭기 자격증을 취득했다. 시험장의 낯선 환경과 예상치 못한 실수가 있었기 때문에 전날 잠도 제대로 못 잘 만큼 걱정했는데 기우에 불과했다. 지난 2달 간의 여정이 이로써 마무리되었다. 태그에 지게차와 굴삭기를 태그하는 것도 이번 글이 마지막이 될테지.

굴삭기 최종 합격.jpg
70점으로 합격.

자격증 신청은 발표 당일에 등기 배송을 신청해서 금요일에 받아볼 수 있었다.

자격증 수첩.jpg
얼른 면허증 발급받으러 가야겠다!

어제는 병원에 검진을 받으러 간 아버지를 따라가서 같이 점심을 먹었다. 아버지께서는 생선을 좋아하지 않는데 예외 중 하나가 바로 동태탕이다. 예전에 종종 가던 동태탕 집이 있었는데 마침 병원과 그곳의 거리가 멀지 않아 가기로 하였다. 이 동태탕 집은 나와도 조금 연이 있는데 내가 훈련소 입소 전 마지막으로 먹은 점심이 바로 이 집 동태탕이었다. 그 후로는 처음 온 것인데 토요일인데다가 점심을 먹기 이른 시간임에도 사람들로 붐볐다.

송정동태1.jpg
대구 북구청 근처에 위치한 송정동태. 들어갈 때 사진 찍는 것을 까먹어서 나오는 길에 찍음 ㅎㅎ

송정동태2.jpg
원래맑은 지리탕을 더 좋아하는데 어제는 매운탕(?)을 먹었다.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자격증 합격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_ _)

시간과 돈이 얼마나 소요되나요?
저도 장애학생들 가르치는 일을 해서 관심 가네요.
지게차하고^^

전 국비로 취득한거라 학원비는 18만원 밖에 안들었어요 ㅎㅎ 시간은 저같은 운전치도 2달 42일 하니까 둘 다 따더라구요! 무경력이라도 지게차 굴삭기 + 로더면 취직에 큰 무리 없다고 들었습니다. ^^

국비가 아닌 경우의 비용이라면 톤수 무제한 굴삭기 평생반(합격보장반)은 70만원 정도 하고 지게차는 3톤 미만은 40만원, 3톤 이상은 잘 모르겠네요. ㅠㅠ

와 굴삭기 ㄷㄷ 굴삭기 자격증만 따면 정말 굶어죽을일은 없다고 항상 군대에서 그랬었는데 .. 저는 군대에서 견인 트레일러만 따서 운전면허증으로 교환해서 1종보통과 트레일러 대형만 있네요 ㅜㅜ 쓸일이 없다능 . ㅋ

ㅋㅋㅋ 운전병이셨나보네요. 보통 운전병이면 지게차 따고 나오던데 색다른 걸 따셨군요. ㅎㅎ 저도 지게차 굴삭기를 지금 당장 쓰려고 딴 건 아닙니다. ㅋㅋ

옙 ㅋ포병운전병으로 들어가서 .. 155미리 견인포를 ㅋㅋ

오... 포병운전병이라 따신거군요! ㅋㅋ

@resteemator is a new bot casting votes for its followers. Follow @resteemator and vote this comment to increase your chance to be voted in the future!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