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은 치느님과함께 월드컵시청!

in #kr6 years ago

스티미언님들~불금보내고 계신가요?!^^
전 월드컵경기보며 치느님 영접중이네요~
교촌에 배달료2천원 받고부터 왠만하면 다른데서 시켜먹는데
오늘따라 짭쪼름한 교촌간장치킨이 왜이리 땡기는지요~
울동네만 그러는지몰겠는데,
교촌은 배달어플에도없어 전화주문만받네요ㅋㅋ

교촌~너 참 도도하구나!!!

배달료 아깝긴해도 맛있으니 봐줌ㅋ
이집트vs우루과이
M본부에서 시청중입니다ㅋ
정환이형님 해설 괜찮은듯요?!
스티미언님들도 불금!! 보내십쇼~~!!

교촌허니스파클링..치킨과 전혀 어울리지않는데;;; 그냥 콜라나 탄산수를 달라~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Sort:  

아 월드컵모면서 치킨이라니! 최고인데요~~ 최고임 인정!

아무래도 월드컵기간엔 치킨을 자주 먹을것같습니다~
살도 붙겠죠?ㅡㅡ;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불금엔 역시 치느님이죠!!

그죠!! 불금=치맥 ㅋㅋ

오… 실감나는 비주얼이네요~~ 맛나보여요~~~

맛있어요! 먹스팀님 감사합니다^^

치킨에 맥주는 왜 없나요~~~ㅠㅠ
월드컵 재미나게 보세요😊

사진을 못찍었어요;;
agee00님두 월드컵 시청중이신가요??
즐건 금욜 보내세요!!^^

교촌허니스파클링 저거 진짜.. 장사할 맘 없는 줄.. ㅋㅋ

ㅇㅇ 진짜..ㅋㅋ
나만 맛없는거 아니지?
안먹고 버리는데 차라리 주지를말지;;

아아 오늘인가요?? 개막식??
하 치맥 넘나리 먹고싶네용 ㅠㅠ

오잉! 어제 개막했어요!!ㅋㅋㅋ
슬슬 배고플시간이네요 ㅋㅋ
전 소화시키고 자야겠어요ㅠㅠ

교촌... 배달료 3000원때문에 ㅡㅜ
전 그냥 호식이 먹고있습니다 ㅎㅎㅎ
호식이 불짬뽕맛 꼭 드셔보세요^^
신나는 금요일 되세요~

여긴2천원인데ㅠㅠ 일산은 3천원;;;ㅎㄷㄷ
2천원도 비싸다고 느꼈는데..
왠만하면 안시켜먹을예정이에요!
호식이를 여지껏 못먹어봤네요~
담에 꼭 시켜먹어볼께요!
pooka님도 불금되세요^^

교촌 배짱입니다 ㅋㅋㅋ 그래서 버렸어요;;;
그냥 호식이나 bhc 주로 먹고있네요~
호식이 불짬뽕치킨 엄지척이에요~
편안한 밤 되세요~

앗!!!
저도 오늘은 치킨이 저녁이였는데~~~ㅎ
팔로하고 가요~~

오! 금욜엔 역쉬 치느님과함께^^
저는 이미 팔로우 했었지요!^^

월드컵을 대하는 좋은 자세입니다!!
허니콤보 맛나죠~~~><
팔로우 할게요!

방문감솨합니당!!
저도 팔로우^^
자주 놀러가겠습니당^^

치맥은 언제나 옳아요~

치맥.. 건강에 그닥이라길래 자제하려고 노력하고있는데..
너무 맛있네요ㅠㅠㅋㅋ

먹고싶은거 참으면 오히려 병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276.80
ETH 3005.63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