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여행중 만난 포크레인 속 귀여운 댕댕이

in #kr6 years ago

스티미언님들 안녕하세요^^
대천여행중인 @kimwooseok입니당!


펜션 와이파이가 너무느려 노트북으로 스티밋사진을 올리긴 힘들어 오늘만난 댕댕이사진 스티밋앱으로 올려봅니당^^
펜션근처 해변에 고장난 포크레인이 방치되어있었는데
포크레인 포크(?)안에 댕댕이 집이있고
그앞에 순해보이는댕댕이 한마리가 앉아있더라구요!
2018-06-04-17-58-11.jpg
다행히 집이 위험해보이거나 하진않았어요.
포크레인집과 댕댕이가 귀엽기도하고 재밌어서 한컷찍어보았네요.
20180604_220932.jpg
한적한 바닷가에 버려진 포크레인,, 그리고 댕댕이!
아무래도 건너편 펜션에서 키우고있는듯 합니다.
다음여행올때까지 건강히 지내고있으렴!


스티밋 앱은 참 많이느리군요🤔
모두들 굿밤되세요🌛
팔로우와 소통 환영합니다🙋‍♂️
Sort:  

댕댕이 집이 근사하네요..
올여름을 잘~~ 넘겨야 할텐데....ㅎㅎ
무사하기....

ㅋㅋ 주인분이 재밌으실듯해요~ 그러게요~ 더운여름 무사히 보내기를!!

포크레인집이라니 정말 새로운 시도예요! 건축업계에서 주의깊에 봐야할것 같아요 ㅎㅎㅎ

그러게요 ㅋㅋ 정말 새로운 시도인듯합니당..ㅋㅋㅋ댓글감사해용!!^^

포크레인을 버리기도 하나 보네요~~
오~고물 하시는분들이 탐이나실듯요ㅎㅅㅎ

오잉.. 생각해보니 그러네요 ㅎㅎ 비싼고물일텐데요..^^

ㅎㅎㅎ 댕댕이 귀엽네요^^
대천 여행 잼나게 즐기세요!!

ㅋㅋ짖지도않고 너무순하더라구요~감사합니당^^

해변가에 포크레인이 버려져있다는 사실이 좀 안타깝지만 그 안에 생활터전을 잡은 댕댕이는 너무 귀엽네요 ㅎㅎ

그러게요,,댕댕이에겐 보금자리가되었지만..버려진포크레인은 좀 안타깝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대동 감사합니당^^

독특한 집에 해변이 바로 앞이라니 ㅋㅋ
사진 찍는줄 알아 쳐다보는게 귀엽네요 ㅎ

ㅋ 나름 전망좋은집이네요~ 시골댕댕이 매력있어요!!^^♡

인테리어 감각이... ㅎㅎ
저만 그런가요..? 댕댕이 의 눈이 게슴치레~ 해 보이는게.. '내 집 탐내지 마라~!!!'하는 듯 해보이는게..ㅋㅋ

ㅋㅋㅋ집만들어주신분 감각있으신분?!!^^ 진짜 내집탐내지마라~하는것같기도하네요~^^ㅋㅋ

개 목줄 클레스가 장난아니네요..(삐질 삐질)

엇~그러게요~목줄두께가진짜 ㅎㄷㄷ이네요;;

댕댕이 강아지 이름인가봐요.
포크레인 안에 집이 있으니 댕댕이가 든든 하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