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이야기]분할매수에 대해서..

in #kr6 years ago (edited)

최근 보면 지루한 하락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조금 상승한다 싶으면 금새 하락으로 이어지고 있네요..
이런 타이밍에는 오히려 저점을 찍을때마다 조금씩 매수를 해놓으면 큰 부담없이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한번에 큰 돈을 넣어놓고 불안해 할 필요도 없구요.
그리고 큰 폭의 상승이 아니라면 상승타이밍에 추가로 매수하더라도 단타로 치고 빠지는게 이득입니다.

몰빵은 때론 큰 이익을 주지만, 이런 투자습관은 결과가 그닥 좋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큰 돈을 벌었더라도 결국 이런 투자를 반복하다가 크게 잃기 때문입니다.
주변에 수익인증을 하셨다가 낭패를 보신 분들이 많습니다..
한 번 잃기 시작하면 투자에 이성적인 판단이 흐려지면서 나락으로 빠지기 쉽거든요..

스팀잇 여러분들도 이런 상황일수록 조금씩 스팀을 사셔서 스파업을 해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모두들 성투 하시길 바랍니다 !!^^

Sort:  

이번 하락장에 뭘 살까 하다가 스팀이 땡겨서 스팀을 사게되었네요
1900원에 줍줍해서 행복합니다.

추카드려요 ㅎㅎ 몇번 추매 하다보면 올라있겠죠!!

하락장이라서 걱정이많네요.. 스팀을 좀사야지 하면서도 잘 안되네요..
좋은 하루되시구요~

그러게요 바닥은 아무도 모르는거니..
조금씩 추매 해나가다보면 상승장이 올거에요 !!

전 이미 물려서 추매할 시드가 없네요 ㅋㅋ
월급으로 추매할수도 없고 ㅋ

ㅠㅠ 얼른 상승장이 오길 바랍니다..!!

하락장엔 역시 파워업이 정답인 것 같습니다 ㅎㅎ

네 ㅎㅎ 이럴때일수록 조금씩 늘려나가야죠!!

전 요듬에서야 분할매수의 중요성은 많이 느낌니다
하락하는거야 어쩔수 없다지만 자금을 일부 남겨뒀다면
지금 큰위안이 됐을텐데 말입니다

그러게요, 이 판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게 평정심 유지인데..
이게 정말 어렵죠 .. 조금만 올라간다 싶으면 돈을 막 넣고 싶거든요..
가끔씩은 수익이 날때 남겨두는 것도 중요한것 같네요!

분할매수는 과학입니다.

맞습니다 ㅋㅋ 불안함을 최소화시키기 위한.. 투자!!

하락장 죽겠어요 ㅜ ㅋㅋㅋ

곧 .. 상승장이 오겠죠 ㅠㅠ?? 파이팅!

스팀 사면 무조건 이득보는 장세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02.56
ETH 3008.63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