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단타는 무조건 하지마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 이상한 경험을 해서 잠자다가 지금 새벽에 3시가 다된 시간에 일찍 일어났습니다.
제가하는 일이 어제는 크게 바쁜일도 없고해서 심심풀이 삼아서 코인 단타를 처음 해봤어요.
주식 단타는 좀 해봤었거든요. 코인 단타는 처음입니다.

제가 코인을 조카와 딸한테 배웠으므로
제 딸한테 어디가 잘못 된건지 원인을 확인해봐라며 거래할때 적어둔 메모지등을 모두 주었더니.
나중에 제한테 하는 말이
<아빠~ 단타는 하지마~......단타하는 사람들이 다 돈 날려~...
이렇게 말하더군요.

제가 단타한 거래소는 중국 거래소입니다
여러분들도 익절하고 코인 반토막난 분들 혹시 저말고 또 계시나요?

Sort:  

로봇보다는 혹시 매수나 매도하실 때 시장가로 하신건 아닌지 추측해봅니다

매수매도할때마다 숫자를 적어뒀는데 거래 내역기록과 일치하지 않네요. 어쩔 수없죠 뭐.그걸로 비행기타고 갈 수도 없구^^

???????????? 이상하네요

하이렁 .나도 너무 이상해염^^

희안하네요. 눈 뜨고도 코를 베어가는 세상이라니까요.. 세상에나~

네^^. 그래서 오늘 거래소를 국내 거래소로 다시 바꿀려고요.해외 거래소는 이런 문제가 생기면 꼼짝도 못하는 것이 문제겠죠. 국내거래소라면 요목조목 따지거나 해결할텐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52.07
ETH 3757.1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