힛빗 틀림없는 스캠 거래소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도 여러번 로그인 시도해봤지만 로그인이 불가능합니다.

벌써 1개월도 넘었습니다. 이젠 포기해야 하나요?

이용 잘하는 사람들은 모르겠지만 어느날 한순간 계정이 막혀버릴지도 모르니 주의하시기를 바래요.

힛빗은 거래 내용을 살펴보다가 놓아두다가도 여차하면 먹어버리는 거래소입니다.

확실합니다.

저는 사실 비밀자금 3천만원 정도를 가지고 주식에 넣어 놓았었는데 당시에 삼성전자가 5만원전후였던것 것으

로 기억아합니다 . IMF때 였었죠.

그 당시에 저에게는 인천 집을 장만할 기회를 주었고 그 집은 아직도 있습니다.

지금 후회 되는것은 그당시 삼성전자에 몰빵 했었더라면 나는 지금 갑부가 되어 있었을텐데...라는^^

그때는 5만원 전후되는 삼성전자주식이 비싸다고 여겼었죠^^...지금은 140만언^^

만약 그당시 분활 투자안하고 삼성전자에 몰빵했다면... 아마도 나는 지금쯤....

그래도 나는 그동안 주식으로 자본금 3배정도 이상으로 불렸습니다.

지금은 그 자본금을 절반정도 빼서 코인에 투자하고는 있지만 주식에서 벌은돈... 코인에서 이리저리 스캠 당하

면서 까먹고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12.77
ETH 3740.20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