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시작하게 된 뉴비입니다^^

제 피드는 음악과 음식과 일상으로 채워보려 해요~


꼭 스팀을 벌기 위해서 하는 것 보다 소소한 제 라이프를

담아서 많은 분들과 끈끈하게 소통하고 싶어요ㅋㅋ

제 취미가 노래와 낚시라 첫 게시물은 제가 부른

박효신 - 야생화 Cover를 업로드 했어요

저와 맞팔이 되실 많은 분들 잘 부탁드립니다~~

 댓글&팔로우 주시면 맞팔& 보팅 갑니다!



Sort:  

가입 축하드려요~
자주 소통해요^^

네 감사합니다^^
스팀잇 세계로 빠져볼게요~ㅋㅋ

자주 소통해요~
포스팅 기대해볼게요 ㅎㅎ

뉴비라 스팀잇이 복잡하네요
댓글, 답글 하는건 알겠는데 좋아요 버튼
같은건 어디 있는지 모르겠어요ㅋㅋ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되세요

안녕하세요^^
찐득하게 해보려고 합니다!
맞팔해요 우리~

반가워요.
노래 실력이 엄청나시네요.
박효신 노래 좋아해요~♡ 잘들었어요
화이팅 !!^^

감사합니다! 박효신을 너무너무 좋아해서요~
앞으로 열심히 활동 해보려 합니다ㅎ
팔로우 할게요~ 맞팔해요^^

Congratulations @kindnow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당
노래정말 잘하시네요ㅎ저두 낚시 관심많아서 글을 기대해 볼게요~~
팔로우하고갑니다~자주올게요^^

감사합니다ㅎㅎ 낚시는 루어를 위주로 한답니다!!
맞팔했어요^^ 자주 소통해요 인스타 보다 재밌는 것 같아요ㅋㅋ

안녕하세요 제 글에 댓글 달아주셔서 답방왔습니다

앞으로의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갈게요 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인스타 보다 더 재밌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자주 뵈어요~~~!!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당ㅋㅋ 앞으로 활동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ㅋㅋ
팔로우+보팅 했어요~ 자주 소통해요^^

가입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열심히 활동 해볼게요~~

반갑고 축하드립니다
자주 뵙기를 원해요

네 자주 방문드릴게요~~

환상적인 스팀잇의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제 포스팅에 먼저 댓글을 주셔서 가입인사를 봤네요
앞으로 꾸준한 활동 기대할께요^^

첫게시물 애써 들러주시고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693.66
ETH 2975.51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