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는 집을 쪼끔?! 공개합니다ㅎㅎ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음악과 음식과 일상이 함께하는 @kindnow1 최마초입니다^^

오늘은 저희 집 내부를 조금 공개하려합니다ㅎ

이전 포스팅을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저는 엔틱한 분위기에
아날로그한 감성이 느껴지는 공간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그래서 지금 사는 집에 작년 2월에 들어와서 굉장히 많은 곳을
직접 (아버지께서 살짝 도와주심ㅎㅎ) 작업하고 쇼케이스 테이블이나
선반대, 조명, 벽면 나무 오일스텐 작업 등등을 수작업으로 해봤습니다

KakaoTalk_20180826_095011883.jpg

사진을 보시면 제가 노래 Cover 영상 올릴때 마다 보이는 곳이죠?ㅎㅎ
노래 부르고, 책읽고 밥도 먹는 공간이자 맛있는 안주를 만들어와
술도 마실 수 있게 Bar로도 이용하고 있는 저만의 작업실입니다ㅎ

KakaoTalk_20180826_095012083.jpg

그리고 저는 가수 나얼님의 열혈한 팬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나얼님께서 발매하신 앨범들과 참여하신 앨범들 거의 전부를
가지고 있고 그 앨범들을 전시하기 위해서 보이시는 쇼케이스 테이블도
수작업으로 만들어 하나하나 예쁘게 정리해두었는데 테이블을 조금 더
크게 만들었어야 됐나봐요ㅠㅠ 앨범을 계속 내신다는 생각을 못해서
앨범이 워낙 많아 공간이 협소합니다ㅎㅎ

KakaoTalk_20180826_095012309.jpg

나얼님과 관련된 물건중에 가장 보물로 생각하는 다이어리입니다ㅎ
나얼님께서 직접 디자인 하신 만년 다이어리인데요~

작년에 "기억의 빈자리"라는 싱글 앨범을 발표하셨을때
"이렇게 좋은 곡은 널리 널리 알려야겠다!" 생각이 들어
오프라인, 온라인 상관없이 엄청 홍보를 하고 그걸 팬클럽 카페에
자랑을 했더니 나얼님께서 '주님께 영광'이라는 문구와 함께
친필싸인이 담긴 다이어리를 선물로 보내주셨어요ㅎ

이때의 감동은..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었고 테이블 앞에 앉아서
한동안 다이어리에 손을 얹고 기쁨을 만끽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오늘은 한주의 마지막인 일요일입니다ㅎ
전국적으로 비가 오는 곳이 많은데 우산 꼬~옥 챙기시구요
가족분들 친구분들 연인분들과 함께 행복한 주말되세요^^

Sort:  

와우. 대단 ~~~~~~
저도 금손되고 싶네요 ^*

마초님~ 금손이시네요 넘 센스있으시네요
저도 이런 금손가지고 싶어요^^

금손은 아니에요ㅋㅋ
최대한 노력해서 저정도니까요ㅠㅠ

살짝 부럽습니다. 노래cover영상 찍을 정도의 실력이시라

실력은 없는데 오기로 불러서 올려보는거죠~ㅋㅋ

우와 느낌충만한곳이네요 이곳에서 맥주한잔하면분위기에취할것같아요ㅎ

지금은 조금 무뎌지긴 했지만 그래도 턴테이블 돌려놓고
좋은 음악 들으면서 앉아있으면 분위기 살아나네요^^

개인만의 공간이 있다는 점이 너무 부럽네요 ㅎㅎ!

나만의 공간을 만드시는 데 경험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ㅎㅎㅎ
어렸을 때도 일종의 아지트 같은 걸 만들고 그러셨을 거 같아요. 음악 좋아하시는 분들은 음악을 제대로 즐길 본인만의 공간이 꼭 필요한데 그런 공간을 보여주시니 부럽습니다. :))

집이 아주 이쁘네요
정리정돈도 잘되어있고...ㅋ

엔틱한 분위기를 좋아해서 나름 열심히 만들어봤어요^^

너무 멋지네요

와 집 너무 깔끔하고 이뻐요>< 제방은 ......(눈감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테리어 잘하시는분들 진짜 부러워요 ㅠㅠ

굉장히 고독을 씹기 좋은 분위기의 집이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18.40
ETH 2900.3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