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해먹는 빌소세지 크림 파스타 & 가지오븐구이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kindnow1 최마초입니다^^

갑자기 요리가 땡겨서 생각만 하면 뭐하겠냐~
바로 해버리자 하는 맘으로 요리를 시작했습니다!

작년부터 냉장고를 부탁해라는 쉐프들이 나와서 15분만에 요리를 만들어
맛으로 대결하는 티비 프로그램에 빠져서 요즘은 요리를 할때 폰으로
스탑워치를 15분으로 설정해놓고 하는데요~ 매번 한가지 요리만 도전하다
오늘은 15분 내에 가지오븐구이와 빌소세지 크림 파스타! 두가지 요리를 도전해봤어요ㅋㅋ

123123123.jpg

●가지 오븐구이는 정말 쉬워요 !

먼저 가지를 흐르는 물에 씻어내고 반으로 갈라준 상태에서
시판용 토마토 페이스트나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를 위에다 발라주고
그 위에 모짜렐라 치즈 가루+파마산 가루를 뿌려준 후 오븐 온도를
200도 맞춰놓고 예열없이 15분 돌려주면 바~~~~로 완성! 쉽죠잉?

오븐의 열때문에 가지가 물이 조금 빠지면서 쫄깃쫄깃 한데다가
소스와 치즈의 조합은.. 말로 설명하기 힘드네요ㅠㅠ
여튼 맛 하나는 정말 대~~~~에박!

●빌소세지 크림 파스타는 면과 소스를 동시에!

파스타는 손이 조금 가지만 면을 삶기 위해서 물이 끓는 시간과
면을 삶을 시간을 더하면 보통 12~13분 정도 걸리니 그 시간동안
빠르게 재료 손질과 소스를 만들면 된답니다!

먼저 물 올려놓고 먼저 양파를 썰고 마늘을 다져줍니다!(냉동 다진마늘 쓰셔도 돼요~)
빌소세지도 먹기 좋게 자르고 그 시간동안 물이 끓으면 소금 한꼬집과
올리브유 반스푼을 넣고 파스타 면을 넣어주세요!

면은 한국인 식감에 맞는 정도는 9분 또는 10분 정도라 생각해요ㅎ
그보다 낮으면 알덴테라는 식감으로 조금 단단해서 저는 안맞더라고요ㅠㅠ

9분 동안 면을 삶는데 삶아지는 동안 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살짝 두르고
빌소세지와 다진마늘과 양파를 볶는데 저는 매운걸 워낙 좋아해서
페페론 치노도 조금 과하다 싶을 정도로 많이 넣고 같이 볶아줬어요ㅎ
고추가루나 땡초로 파스타를 만들면 살짝 쓴맛이 받쳐서 웬만하면
페페론치노로 파스타를 만드시는게 좋아요^^

양파가 투명하지고 적당히 볶아졌다 느껴지시면 이제 우유를 먼저 붓고
생크림 또는 휘핑크림을 넣고 파마산 가루를 살짝 넣어주고 끓이면
조금씩 진득해 지는 크림소스가 만들어집니다~ 이정도 시간이면
면이 다 익었을 시간이죠~? 채반으로 면을 건져 물기를 털어내고
크림소스가 만들어진 팬에 면을 넣어 20초만 쎈불에 볶아줍니다!
눌러 붙지 않도록 살살 저어주면서요ㅎㅎ

그럼 맛나는 빌소세지 크림 파스타도 완성!!
정확하게 14분 27초 걸렸네요 유후~

외식하러 나가서 파스타 먹으면 작은 양에 12,000원~15,000원
까지도 받는데 집에서 만들면 그것보다 많은 양을 반도 안되는
가격으로 이렇게 맛있는 파스타를 손쉽게 해먹을 수 있으니
시간이 조금 걸려도 꼭 한번 만들어 보세요^^

Sort:  

우와 ~~ 맛나보여요

가지구이가 정말 맛있었어요^^

와 진짜 15분내에 만드신거에요 ?
대단하심!! 쉐프같아요~

네ㅋㅋ 진짜 15분만에 만들었어요
냉부 보다가 무슨 요리를 해도
후딱하고 후딱 먹어보자! 라는 이상한
목표가 생겨서 매번 스탑워치 켜놓고 요리해요ㅋㅋ

침샘 자극되네요ㅜㅜ

토마토 소스가 들어가니 약간 새콤한 게 있어
침이 쭉쭉!! 넘 맛나게 먹었어요~ㅋㅋ

금손이시네요 ㅎㅎ 맛있겠어요

파스타는 집에서 해봤는데 가지 오븐구이도 쉽다니!

파스타보다 가지 오븐구이가 제~일 쉬워요!!
반 가르고 소스 바르고 치즈 얹혀서 오븐 15분! 땡!
밥 대용으로 좋은 것 같아요^^

가입기념 팔로기념 풀봇! ^^ 이렇게 스스로를 다채롭게 보여주는 마초님 매력있는데요?ㅎ

우와~~ 풀봇 감사합니다!
일상 포스팅을 많이 해서 많은 분들이랑 소통하고 싶어요
이렇게 방문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와~식당에서나 보는 비주얼이네요.솜씨가 최고에요^^

플레이팅도 나름 신경써서 해봤어요^^ 칭찬 감사해요~~!

가지 요리 해 봐야겠네요 ~
팔로했어요 ^^

네 쉽고 간편하고 맛있으니 꼭 해보세요^^
맞팔+보팅 했어요~~ 자주 소통해요~

플레이팅도 신경 쓰시고 요리 잘하시네요.

럭키님 안녕하세요^^
스팀잇 카페에서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팔로우+보팅 할게요~ 소통해요ㅎㅎ

우와 스파게티에 가지오븐구이 비주얼도 식당에서 파는 것같아요
맛도 넘좋을 것같아요 ^^

감사합니다! 가지는 제가 젤 좋아하는 채소라
여러가지로 조리해서 자주 먹는 편이에요ㅋㅋ

헐...여기에 진정한 요리고수가...?!

고수는 아니구요ㅠㅠ 취미가 있어서 만들어 먹는거 좋아해요~
시도 해볼것도 많고 이번에 오븐도 하나 장만해놔서
시도해볼게 더 늘었어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161.84
ETH 2950.76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