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로 - 지나오다 Cover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음원차트 Top100에서 몇달간 내려오질 않는 곡!

닐로의 '지나오다' 라는 곡을 Cover 해봤어요

Sort:  

정말 잘 부르시네요! 잘 듣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열창하시는 모습 보기좋아요 ^^
노래 좋네요..
잘 부르기도 하시고...

좀 환하게해서 얼굴도 보여주세용 ^^

감사합니다ㅎㅎ 이번건 쪼금 어두웠죠~?
조명이 너무 밝아 부담스러워서 몇개 뺏더니
어둡네요ㅋㅋ

보통 실력이 아니시네요 자주 올려주세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맞팔 보팅 갑니다~

와우~ 굿입니다!

감사합니다~!

잘 듣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오호~~~ 직접 이정도로 부르시다니 대단하심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ㅎㅎ

짝짝짝짝짝짝짝~~~~ 와우~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35.31
ETH 3015.23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