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THEMAX - 해바라기도 가끔 목이 아프죠 Cover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전 해바라기가 아닌가봐요
맨날 목이 아픈걸 보니ㅋㅋㅋ

Sort: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2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2

참여하세요!

들릴게요~~~~!

고음 장난 아니시네요 잘듣고 갑니다 @kindnow1

미천한 실력이에요ㅋㅋ 감사합니다^^

와~~ 감미롭게 잘 부르시네요 !!!
얼굴도 귀하게 생기셨어요.
딸이 어리면 사위감 일순위데 아까워요^^^

아니 그런 듣기 힘든 칭찬을 해주시다니!!
감동입니다.. 주륵ㅠㅠ

노래를 아주 잘하시네요
직업이 혹시 가수신가요 ㅋ

아니에요 ㅋㅋ 취미로 하는거에요ㅋㅋ
너무 좋아하는 취미라 열심히 하는 중입니다!

이노래진짜 좋아하는데 이게 다 올라가시다니 대단해용~~

저도 이노래 중학교 때부터 계속 듣고 부르고 있어요
엠멕 노래중 베스트 오브 베스트죠~!

선곡 쥑입니다! 잘 듣고가요!! 목관리 잘하세요.^^

안그래도 갑자기 날이 풀려서
목이 간질간질하네요ㅎㅎ
이런날 아프지 않게 조심하세요!!

그 목이 그 목이 아니잖아요 ㅋㅋㅋㅋㅋ
고음도 엄청 부드럽게 잘 부르시네요!!
음치인 저는 쫄리네요...

그냥 부위로 생각해주시면....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커스텀 굿즈 받으신거 축하드려요!ㅋㅋ

짝짝짝~! 성대 미남 능력자 시군요~!^^

오우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kindnow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집에서 부르시는거예요??

노래 엄청 잘하세요~ 부럽~

스팀잇으로 돈벌기 카페 스텝이 시찰나왔습니다...ㅋ
팔로우 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410.76
ETH 2867.07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