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서 찍어 내리는 건가?!?!

in #kr6 years ago

어제 부터 심상치 않타 했더니...
하락장은 멀하지 안아도 기분이 별로 인건
어쩔수 없습니다.

원인이라도 알고 싶어 위해 트위터와 스티밋의 글도 읽어보지만..

지금의 수많은 것들중 대부분이 사라질꺼라고들 합니다.
저도 동의 하는 바이죠. 그럼에도 나의 선택만은 아니길 바랄뿐~

블럭체인 기술 자체는 커질꺼라는 믿음과 그실체를 초기부터 보여준 스티밋도 살아남고 효자노릇 해주길 기대 할뿐입니다.

댄라이머의 EOS 가 인기를 얻은 이유증 하나는 비트쉐어를 시작으로 스팀만들고 스티밋을 통해 생태계를 이룬 성과를 보여 주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비탈릭부테린과 댄라이머가 스티브잡스와 빌게이츠에 비교되기도 합니다. 그들이 만든 크립토와 생태계가 애플과 마이크로 소프트 처럼 승승장구 하길 바랍니다.

Ps: 큰손들께 너무 장을 누르지 마세요. 숨좀 쉬자구요. 휴~~
IMG_6470.JPG

Sort:  

공감합니다. 우상향이 되어야 아무래도 마음도 밝아지고 힘도 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일희일비 말아야지 라고 스스로를 타이르면서 웃어봅니다. 글 잘읽었습니다.

마지막 까지 버티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D

계속 하락이네요. ㅠㅠ
진짜 힘드네요.

킹빗님 사진과 너무 절묘한 현 상황인거같아 가슴이 아립니다..ㅠㅠ

기분이 안좋은건 어쩔수 없는건가 봅니다... 많은것이 없어진다고 해도 남을건 남아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kingbit 님, 6월에는 좀 더 좋은 분위기를 예상했는데요 역시 쉽지 않네요.. 또 기다림의 연속인 듯 합니다 t.t 그래도 잠시 잊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어느 교환소에서 비트코인을 비롯한 여러가지 가상화폐가 수백억원대가 해킹당했다고 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그런가 봅니다ㅠㅠ

힘없는 우리야 견뎌내는 수밖엔...ㅎㅎ 힘내세요^^

일단 오늘도 달립니다^^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