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예찬

in #kr6 years ago

IMG_4113.JPG
낯썬 사람들이 모였다.
말씨도,
옷매무새도 다르다.
사상에선 큰 벽을 만났다.

직위라는 꺼끄러움이 있고
나이라는 알량함에 씁쓸하다.

체력때문에 자존심을 다치고
업무책임에 피곤하다.

그런 "우리"가 웃는다.
커피한잔에..

에스프레소를 시켰다.
모두다.
이렇게 서로를 물들였다.
IMG_4114.JPG

Sort:  

대화를 나눌때 커피가 주는 유대감이 있더군요.

저도 아직 에스프레소는 도전 못했네용 달달한것을 좋아해서 커피라는 공통점이 있어서 즐건 시간 이셨을듯 해요

에스프레소의 매력이 또 남다르죠!
한번 빠지면 계속 에스프레소만 먹는다능🤠

맞아요. 에쏘는 매력적입니다.

커피한잔 차한잔이 여유를 느끼게 해주지요^^
카페인의 힘으로 화이팅ㅎ

인생의 쓴맛을 제대로 즐기셨군요.ㅎ
편안한 오후 되세요^^

에스프레소는. . . 아직 저에게 넘나 어려워요!
저는 부담감없는 라떼가 좋아유♥

👨 한분만 커피 마시는 스타일이 다르군요.
왼손잡이신가...아님 컵 쥐는 방법이 다르신건가...엉뚱하죠 ㅋㅋ

와우 엄청난 관찰력!!! 제가 왼손 잡이입니다.

커피와수다는사랑이죠^^ㅎ

사랑입니다. ㅎㅎㅎ

커피... 참 좋죠:) 커피가 참 묘한게 어찌보면 별 다를 것 없는 음료 한잔일 뿐인데 커피 한잔을 떠나 그 시간을 온전히 느끼게 해주는 것 같아요. 그래서 하루에 한번 커피브레이크가 필요하죠! 공감하고 가요~^^

어디서 마법의 에스프레소를 드셨나요? ㅎㅎ
따스한 봄햇살이 너무 좋네요^^

평시 어려우니 잠시 의 휴식이 참 달콤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07.15
ETH 3882.6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