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송화시장 물갈비

in #kr6 years ago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강서구 우장산역에 내리셔서 송화시장 골목길 안으로 들어오면 경상도집 이라는 보신탕 & 돼지갈비 집이 나와요

이집이 특이한건 보신탕을 드시는 분은 없고 모두 돼지갈비라고 돼 있는 물갈비만을 시켜 드십니다.

돼지갈비는 많은데 물갈비는 처음 보시는 분 많으실텐데

마늘과 부추가 수북하고 야채에 싸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밥은 드시고 싶은만큼 더 달라고 하시면 되고 할머니와 아드님이 운영하셔서 시골 음식점 느낌 생각하시면 됩니다

양이 무척 많아요~ 물갈비 어떤가요~?!

Sort:  

불고기 같은거네요 ㅎㅎ
신기하네요 물갈비라

물갈비/// 이름은 되게 생소햇는데... 보니까 넘 맛있어 보이긴 하네요

Keep sharing delicious food with eSteem ;) I nominate this post for quality personal content! :D I'll visit this restaurant.

CREATE YOUR OWN @REVIEWME PROFILE TO START EARNING CREDIBILITY STARS FROM THE COMMUNITY!

You can trade your earned credstars for SBD!

CREATING YOUR PROFILE IS EASY! JUST FOLLOW THE STEPS HERE ☜(ˆ▿ˆc)

와...물갈비라는게 있었어요?!!! 신선한 충격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035.33
ETH 2950.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