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가양역 양천향교역 양갈비 맛집 감사한 양

in #kr3 years ago

프렌치랙은 양갈비의 배쪽 갈비부분이고 숄더랙은 어깨쪽 갈비부분인데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별미죠~

​그런데 고기는 누가 구워주는 고기가 제일 맛있잖아요 그런 양갈비 맛집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강서한강자이타워 b동에 있는 감사한양 가양점입니다

11.jpg

요 사진은 지하주차장쪽에서 올라오시면 보실 수 있는 광경이구요


33.jpg

이 사진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거나 도보로 오시면 보실 수 있는 모습입니다 눈에 잘 보이는 곳이라 찾기 어렵지 않으실 거에요

2시부터 4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니까 체크~!!

44.jpg

주력 메뉴는 프렌치랙과 숄더랙이고

사장님 추천 강추 요리는 바지락술찜파스타와 가지튀김 뚱멘보샤가 있겠습니다!

55.jpg

밑반찬은 심플하게 블랙올리브가 들어간 샐러드와 허브소금 간장소스 땅콩 채김치로 구성되어 있었고 불이 참숯을 쓰시는거 같은데 숯 자체가 좋더라구요

77.jpg

숯이 좋아서 불도 좋은 모습입니다~ㅎ.ㅎ

88.jpg

고기 두툼하니 맛있게 생겼죠~ 숄더랙 보다는 프렌치랙이 조금더 부드럽고 육즙이 많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99.jpg

고기 먹을 때 밥을 같이 먹어줘야 하는 저는 양밥이라는 매뉴를 시켜보았어요 일종의 양고기김치볶음밥?! 같은 느낌인데요 맛이 좋고 고기 익는동안 기다리는 시간을 달래주는 고마운 녀석이었습니다


11111.jpg

고기는 후추로 시즈닝이 되어서 숯불위로 올라간답니다


12.jpg

가지런 한 것이.. 군침이 줄줄...

14.jpg

갈비뼈 부분에 살을 약간 붙여서 잡고 뜯을 수 있게 구워주십니다 이거 좋더라구요

15.jpg

사장님 강추 메뉴인 바지락술찜파스타의 바지락술찜 부분입니다ㅎㅎ 버터풍미에 매콤함이 가미되어 술안주로 제격이었어요


16.jpg

두가지 접시에 하나는 바지락술찜이 나오고 하나는 바지락파스타가 나오는 마법?!


17.jpg

두번째 접시에는 바지락 파스타가 나왔어요 바지락 크기 보시면 아시겠지만 바지락 자체가 크고 실한 제대로된 바지락 파스타입니다 ... 마늘프레이크로 고소함이 두배

바지락 양이 엄청 많아서 먹을게 많았습니다ㅎㅎ 요런거 너무 좋아요 😍

감사한양을 방문 하고 좋았던 점은 직원분들과 사장님께서 굉장히 친절하다는 점입니다 서비스 해주실때도 일일이 먹기 좋게 구워 주시고 친절하게 반찬도 리필해주시고 서비스 마인드로 무장되어 있으신 부분이 인상 깊었습니다

물론 음식도 맛나구요

잘먹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35.31
ETH 3015.23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