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마른 사슴 시냇물을 찾아...

in #kr5 years ago (edited)

DSC08391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컬렉타 동물피규어 아프리카 대륙을 건너 이제 아시아와 오스트레일리아 지역의 동물들을 4회에 걸쳐 만나보겠습니다. 오늘 촬영하면서 새삼 느꼈지만 사슴, 영양류는 정말 컬렉타가 최고입니다. 보고만 있어도 기분좋은게 앞으로도 더 다양한 사슴류들을 계속 만들어 주면 좋겠네요.


line.JPG


CollectA Asia & Australia Animals
컬렉타 아시아 & 오스트레일리아 동물들 1


line.JPG


1. 사불상 (Père David's deer)
DSC08397 copy.jpg

안타깝지만 자연에서는 이미 절멸된 사슴이라고 합니다. 여러분도 처음 들어보셨죠? 당나귀의 몸에 말의 얼굴, 소의 발굽 그리고 사슴의 뿔을 가지고 있어 사불상이라고 이름붙여졌다고 하네요. (저는 잘 모르겠지만...) 중국 북부에 서식했으며 중국에서는 절멸했으나 운좋게 영국의 한 공작이 동물원에서 가져온 사불상을 자신의 영지에서 번식시키는데 성공해 역으로 중국으로 돌려보내 국가의 보호아래 야생에서 지켜지고 있다고 합니다. 인간으로 인해 멸종할 뻔 했다가 인간으로 인해 부활한 희귀한 사례 중 하나라고 하네요.

제품은 2018년 신제품으로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리얼하고 아름답습니다. 강추!
DSC08399 copy.jpg
DSC08400 copy.jpg


2. 히말라야 산양 (Himalayan Tahr)
DSC09886.JPG

티베트 남부와 인도북부 네팔 히말라야 지역에 서식하는 산양으로 멸종 취약종이라고 합니다. 풍성한 털표현과 사실감있는 표현이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DSC09887 copy.jpg
DSC09887 copy2.jpg
DSC09887 copy3.jpg

DSC08395 copy.JPG


3. 블랙벅 인도영양(Blackbuck)
DSC08422 copy.jpg

인도에 서식하는 영양으로 멸종취약종이며 한때 급속히 개체수가 감소했다가 지금은 점점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다고 합니다. 표범, 호랑이, 사자등이 천적으로 피규어에는 다 담지 못했지만 뿔과 얼굴이 참 독특하고 참 아름답습니다. 2013년 제품.
ad.jpg

DSC08418 copy.jpg
DSC08420 copy.jpg


4. 마코르 염소 (Markhor)
DSC07566.jpg

히말라야 산맥에서 서식하는 인생 득도한 느낌의 마코르 야생염소입니다. 이 녀석도 뿔이 마음에 드는데 전체적으로도 꽤 만족스러운 퀄리티입니다. 2013년 출시되었습니다.
DSC08389 copy.jpg


5. 사올라(Saola Vu Quang Ox)​
DSC08406 copy.jpg

베트남의 뷰 퀴앙과 라오스에서만 서식하는 지역 특유종이라고 합니다. 아시아의 유니콘이라고도 불린다고 하네요. 심각한 멸종위기종으로 사육환경에서의 출산이 어려워 종 보존이 더더욱 힘들다고 합니다.

DSC08407 copy.jpg
DSC08409 copy.jpg


6. 레서판다 (Red Panda)
DSC08413 copy.jpg

마지막으로 레서판다입니다. 판다보다는 라쿤이나 스컹크쪽이랑 더 가까운 것 같은데 보통 대나무를 주식으로 하는 동물에게 판다라는 이름이붙여진다고 하네요. 대나무외에도 곤충이나 나무열매등 잡식성이라고 합니다. 호기심도 많고 겁도 많고 온순한 편이지만 사람을 경계하고 무척 예민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레서판다하면 이짤이 유명하죠.ㅎㅎ
giphy.gif

피규어는 2012년 제품으로 작년 신작이었던 PAPO 레서판다보다는 퀄이 떨어집니다.
DSC08425 copy.jpg
왼쪽이 PAPO제품.

DSC08428 copy.jpg

DSC08394 copy.jpg


이상입니다.
DSC08349 copy.jpg


foot.gif


ad01.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레서판다 귀여워요 ㅋㅋ

참 사랑스러운 동물이죠.ㅎㅎ

안녕? 난 랫서판다라고 해!!

난 저렇게 못 생기지 않았다구!!
이거 봐!!


데헷-?


데헷-!!

엌ㅋㅋㅋㅋㅋㅋㅋㅋ

판다 주제에 윙크를 하네...


@kiwifi님 곰돌이가 1.7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사불상? 처음 듣는 이름이다 했는데... 사라지고 없군요!! 안타까워요~
레서판다는 짤을 보고 피큐어를 보니... 안타깝네요! ㅋㅋㅋ

피규어의 반의 반도 표현을 못한 것 같아요. T^T 그런데 이 회사 비교적 초창기 제품이라 이해합니다.ㅎㅎ

미국에 버스만한 사슴도 있지않나요?ㄷㄷ ^ 저건 좀 귀엽네여

사슴은 봤는데 제가 본건 그렇게 크지 않았고 아마 타주에는 버스만한 것도 있을거에요.^^

바쁘고 , 아프고 겔겔 그래도 들어와 키위님의 포스팅 보니 힐링!!!

힐링이 되었다니 기분 좋네요.^^ 아프지 마세요! T^T

팬더가 놀란거죠? ㅋㅋ

뿔들이 하나 같이 예술 작품입니다.

네. 겁이 많다고 하네요.ㅋㅋ 이 제품이 사슴류는 끝장으로 잘 만들어요.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65 which ranks you at #453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4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48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오늘은 뿔달린 동물들이 많군요ㅎㅎ 마코르 염소는 실제로 보면 되게 신기할거같아요!

그러게요. 뿔이 참 독특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