퐈이아~~! 나의 불을 받아라!

in #kr5 years ago (edited)

00.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요즘 알트들이 힘을 못쓰면서 스팀도 예외없이 계속 하락장의 연속이네요. 한때 바겐세일이라고 줍줍하자는 분위기도 이젠 상황이 예전같지 않고 스팀 위기설까지 도는 냉랭한 시기인 듯 합니다.T^T

이런 분위기 속에서 장난감이나 찍어 올리는 내가 분위기 파악 못하는것 같기도 하고 오늘 사진찍으면서 급 현자타임이 왔네요.ㅎㅎ 그런데 이 와중에 합성까지...ㅋㅋ 스팀잇의 시스템 문제는 저도 느끼는 부분이고 논쟁의 글이나 카톡에 올라오는 대화들을 하나하나 읽어보면 다 공감되고 몰랐던 부분도 알게되면서 불안하기도 하고 또 성장통을 겪는 중인가 싶기도 하고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이렇게 잘 모를땐 그냥 처음 시작했던 그 느낌을 믿고 세웠던 목표를 달성하면서 꾸준히 포스팅하고 스파업하고 뭔가 이슈가 있어 동참하자고 하면 참여하고... 뭐 그렇게 지내는게 정신건강에 이롭겠다... 싶네요. 스팀이 정말 망할지 흥할지 그건 아무도 모르는 일이니깐요. 이러다가 갑자기 떡상하면 또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게 이곳이기도 하고요.ㅎㅎ


line.JPG


McFarlane's Dragons
맥팔레인 드래곤 - 시리즈7 파이어(Fire) & 워터(Water) 드래곤


line.JPG


오늘 소개해드릴 드래곤은 시리즈7의 파이어와 워터 드래곤입니다. 사실 이 두종은 시리즈1의 파이어와 워터 드래곤의 조형에서 일부 수정후 도색을 달리해서 내놓은 약간 성의없는 제품입니다.

일단 시리즈1과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왼쪽이 시리즈7 워터 / 오른쪽이 시리즈1 워터드래곤입니다.
DSC09372 copy.jpg

반투명이었던 시리즈1의 드래곤이 고무재질의 불투명 재질로 변경되고 날개도 수룡의 지느러미에서 퇴화된 날개형태로 변경되었습니다. 도색의 차이가 커서 좀 둔한사람이 보면 눈치 못챌 정도로 다르게 보이긴 합니다. 그래도 전작을 넘어서는 업그레이드가 되어야 하는데 이번건 좀 실망스럽긴 합니다.

DSC09373 copy.jpg


파이어 드래곤도 비교해보겠습니다.
왼쪽이 시리즈7 / 오른쪽이 시리즈1 파이어드래곤입니다.
DSC09374 copy.jpg

헤드부분만 통채로 변경되고 도색이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꼬리는 시리즈1의 경우 철사가 내장되어 있어 변형이 가능했으나 시리즈7은 단단하게 고정되어 있습니다. 헤드는 그래도 전작에 해가 되지 않을 정도로 잘 뽑아 주었네요. 그냥 볼때는 별로였는데 사진을 찍고 보니 의외로 잘 나와서 급칭찬모드로 돌아섰습니다.ㅎㅎ

그럼, 하나씩 디테일컷 올리겠습니다.


1. 워터 클랜 드래곤 (Water Clan Dragon)
DSC09384 copy.jpg
DSC09386 copy.jpg

전작이 워낙 훌륭해서 짝퉁느낌까지 나는 아쉬운 제품이네요.

DSC09391 copy.jpg

DSC09393 copy.jpg


2. 파이어 클랜 드래곤 (Fire Clan Dragon)
DSC09405 copy.jpg
DSC09408 copy.jpg
DSC09409 copy.jpg

입을 닫고 있던 전작의 헤드에서는 못느꼈는데 이렇게 입벌리고 도색을 모스칼라로 바꾸니 약간 동양용의 이미지가 느껴지는 것 같네요. 여의주 물려주면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ㅎㅎ

DSC09413 copy.jpg

DSC09418 copy.jpg

파이어 드래곤이니 파이어 브레스를 합성해 봤습니다.
00.jpg
앗 뜨거 뜨거!


이상입니다.
DSC09422 copy.jpg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kiwifi님 곰돌이가 1.3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Congratulations @kiwif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0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1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드레곤이네요
레드 화이트 드레곤

Posted using Partiko iOS

그 색조합이 깔끔하죠.^^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곧 불품는 상승장이 올겁니다~^^

믿습니다! 스멘!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66 which ranks you at #583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85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입에서 불나오는거 합성하신거죠?ㅋㅋㅋ 요즘 왜 저런게 우끼지...ㅋㅋㅋ 갱년긴가 ㅠㅠ

사춘기일수도... 꺄르르꺄르르..

퀄리티 괜찮다 생각했는데 전작 대비 짝퉁같다는 수준이라니.. 워낙에 잘나오긴 했었군요!

네, 전 시리즈 통털어 시리즈1이 가장 괜찮았어요.

화이어 드래곤 좋습니다^

앗! 뜨거워~~~ ㅋㅋ

불에도 끄덕없는 멋진 손을 가지셨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7.53
ETH 3062.83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