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본에서 핫하다는 공벌레 가샤폰!

in #kr5 years ago (edited)

DSC09342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요즘 건담 프라모델로 유명한 반다이에서 제작한, 실제로 동그랗게 말리는 거대 공벌레가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해서 이번에 구입해 봤습니다. 금주초에 도착해서 바로 찍어 올려요.ㅎㅎ


line.JPG


Bandai DANGO MUSHO
반다이 단고무시 공벌레


line.JPG


이 제품은 벌써 다양한 칼라 바리에이션으로 수차례 제품화 되었는데 물 들어올때 노 저으라고 계속해서 제품화 되고 있는 모델입니다. 역시 반다이답네요.ㅎㅎ

NTC에서도 베시노무스 기간테우스로 비슷한 시도를 한적이 있었지만 이렇게 완벽하게 말리는 건 처음이었습니다.
2019-05-10 금요일 오후 4-32-10.jpg


DSC09338 copy.jpg

이렇게 캡슐없이 자체에 랩이 씌여져 있습니다. 제품의 특성을 잘 살렸네요.ㅎㅎ 가격은 개당 500엔으로 제가 구입한 편에는 회색, 빨간색, 클리어 오렌지 3종이 있었는데 저는 리세일 밸류가 높은 회색으로 구입했습니다. (다른것보다 가격이 2배이상 높았네요.)

DSC09340 copy.jpg

비닐을 제거하면 말려진 단조로운 조형이 나타납니다.

DSC09346 copy.jpg

쫘악 펼치니 안에 안내지가 숨겨져 있네요.

DSC09350 copy.jpg

공벌레에 대한 정보가 담겨있는 듯 합니다. 참고로 실제 공벌레의 1,000% 확대된 조형입니다.

DSC09351 copy.jpg

다리는 연질로 보들보들 하며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벌릴 수 있습니다.
DSC09352 copy.jpg

DSC09353 copy.jpg
이렇게 다리를 펴주면 됩니다.

DSC09354 copy.jpg

아주 자연스럽게 말렸다가 펴지도록 설계가 잘 되어 있네요. 공식 홈에서 제공한 설계도를 보니 구조가 이해가 됩니다.
structrue_inside.jpg

동그랗게 말때는 다시 다리를 접고 역순으로 작업해 주면 되는데 꼬리쪽에 돌출부를 주둥이 쪽 홈에 껴주면 고정이 됩니다. (자웅동체인가요?)
DSC09366 copy.jpg


카이요도 소프비 거대 공벌레와 비교해보겠습니다. 사이즈는 동일하네요.
DSC09361 copy.jpg

나중에 도색 디테일까지 더한 프리미엄 디럭스 버전이 아주 비싸게 나올 것만 같습니다.ㅎㅎ 화제라고 해서 구입했는데 딱 5초 신기하고 끝이네요.ㅋㅋ


이상입니다.
DSC09367 copy.jpg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이런 벌레를 공벌레라고 하는가 봐요.
제가 사는 제주도에 엄청 많은 벌레입니다.ㅋ

스팀가격이 엄혹한(?) 시기에 스파업을 하셨나봐요.
키위파이님처럼 스팀의 잠재력을 믿어주시는 분들 때문에 이제 슬슬 스팀도 시동을 거는 거 같네요.^^

네. 미국에서는 롤리폴리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저도 잔디 흙 속에서 많이 본것 같은데 실물은 좀 징그럽죠.ㅋㅋ 이번에 비상금으로 그냥 막차라고 생각하고 탔어요.^^ 힘차게 잘 달려주면 좋겠네요.

오랜만에 왓는데 역시 신기하고 멋지네요.^^

이번건 저도 잠깐이지만 쫌 신기했어요. ㅎㅎ

우리애가 너무 좋아할 콩벌레 모형이네요 ㅎㅎㅎ

애들때문에 현지에서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가샤폰이라해서 휴대폰인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

ㅋㅋ 실제 공벌레 휴대폰 케이스도 있더라고요.

Congratulations @kiwif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90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10000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아 뭔가 징그러우면서도 디테일하면서도 은근 귀엽네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정말 징그러우면서도 귀여운게 딱 적절한 표현입니다.ㅎㅎ

미연시를 달라!!!!!!!!!!!!

또 외롭구나!

사진 주변을 피해 손가락 대고 스크롤 내렸습니다.. 으윽

Posted using Partiko iOS

잘하셨어요.ㅎㅎ 손가락으로 즈려밟으셔도 되는데...ㅋㅋ

징그러워서요. 디테일한 녀석은 진짜... 으으

Posted using Partiko iOS

무 무섭 ㅎㅎ 뭔가 재미있을 것도 같고 하네여 ㅎㅎ

일단 다리가 4개가 넘어가버리면 다 징그럽고 무섭죠.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91.42
ETH 3572.68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