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위의 고양이

in #kr5 years ago (edited)

DSC00144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AAA가 활성화 되면서 요즘 영화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네요. 이번 주말엔 다들 리뷰용 영화 많이들 보실 것 같습니다.ㅎㅎ 키위파이 계정을 두개 운영하다 보니 가끔 헷갈려서 보팅도 잘못하고 댓글도 잘못달고 실수연발이네요. 뭐든 머리가 좋아야 되는것 같습니다.ㅋㅋ


line.JPG


PUTITTO Cats on a cup
컵위의 고양이 / PUTITTO アマガエル


line.JPG

기담클럽 PUTITTO 컵위의 동물시리즈의 5번째 주인공인 컵위의 고양이편입니다. 2016년 8월, 개당 300엔, 가샤폰 형태로 출시되었습니다.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4종 조형에 칼라 바리에이션으로 8종 풀셋 구성입니다.

DSC06006.JPG

역시나 포즈 조형은 잘 뽑는 기담클럽!
DSC06007.JPG

컵위의 동물들은 전종을 다 가지고 있지만 정작 컵위에 올려 놓고 뭔가를 마신다거나 한 적은 없는 것 같네요.ㅋㅋ

한포즈씩 올려보겠습니다.
DSC06009.JPG

DSC06015.JPG

DSC06020.JPG

DSC06027 copy.jpg
DSC06027 copy2.jpg

이 시리즈도 슬슬 지겨워지려고 하는데 올해에도 벌써 2종이 더 나왔고 의외로 장수 시리즈로 자리잡고 있네요. 저는 솔직히 마음에는 안듭니다. 그냥 충성심에 구입하긴 하지만...

이 고양이는 칼라만 바꿔서 2탄도 나왔어요. 괘씸해서 이건 안샀습니다.ㅎㅎ
zzz.jpg

벌써 이만큼 모였네요.
DSC04698.JPG


이상입니다.
DSC06049.JPG


foot.gif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완전 귀엽다냥~💙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냐옹냐옹...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ㅋㅋㅋㅋ
그래도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넘 귀여워요~

네 키워본 사람만 아는 고양이만의 매력이 있죠.ㅎㅎ

이 고양이는 칼라만 바꿔서 2탄도 나왔어요. 괘씸해서 이건 안샀습니다.ㅎㅎ

ㅋㅋㅋ 이런게 창조경제죠!! 냥이들 귀엽네요^^

고양이가 저보다 유연한듯 합니다. ㅎㅎ

엉덩이 내미는 고양이 자세...요가에서도 많이하는거 아닌가요? 저게 척추에 좋다고 하는걸 어디서 들은적이 ~^ 요염하기도 하구 흐흐


@kiwifi님 넘치는 사랑 감사합니다~

울 집에 큰 놈이 고양이 좋아하는데, 저런 피규어 있으면 환장할 듯 하네요.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58 which ranks you at #638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9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48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